그리고 나서 나는 개인들이 사물을 간과하고 가장 중요한 것을 놓치는 경향을 갖기 시작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개인들이 사물을 간과하고 우리의 가장 중요한 것을 놓치는 경향을 갖기 시작했다. 인생의 가장 큰 함정에서 벗어나려는 시도에서, 나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그램 사용법 새로운 유형의 사업가들의 수를 발견했다.

그들은 MLM에서 완전한 믿음을 박탈 당한다 : mlm 사업에 들어가기 전에 숙제를하십시오!구식 학교에서 수입을 곱하는 것과 같은 것 인스타그램 사용법 을 믿어 실제 회사에 들어가고 싶습니다. MLM 마케팅은 다른 업계보다 많은 백만장자를 배출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다단계 마케팅은 피라미드 테마가 아니다 피라미드 계획은 불법이며 많은 국가에서 연방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다.

다단계 마케팅은 종종 그것의 조직적인 설정으로 인해 피라미드 계획과 연관될 수 있다: 피라미드 검색 기능의 조직도에서 주요 기업, 그들은 방법을 대체하고 있다: 피라미드 그것은 가장 합법적인 MLM 회사들 중 하나라도 부끄러운 일이다. 그들은 거래로 분류됩니다!

그렇게하는 것과 관련이있는 경우 그들의 물리적 사무실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이 그들의 사업을 어떻게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에 대해 얼마나 진지한지를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까운 장래에 제품 문제에 직면 할 경우를 대비하여 수용적이고 원활한 실행 지원 서비스를 소유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하면 실제로 일할 수있는 창조물을 소유하게됩니다. 경험은 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데 중요 할 수 있지만, 호 부스터는 재정적으로 당신에게 너무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 왜 위험을 감수하는가?

누군가가 단순히 국소 적으로 고려한다면 다단계 마케팅 기회 콤프 계획과 같은 쉬운 거래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획을 더 깊이 파고 들면 음식에 대한 욕구를 판매하는 것보다 더 많은 담당자를 모집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결국 회사 담당자가 음식에 대한 욕구의 고객이기 때문에 판매 및 판매, 구매 및 구매를 계속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권장되는 경험 법칙은 기본 소득의 70 % 이상이 제품 판매로 이루어져야한다는 것입니다. 회원권 및 요금

1900 년대 초, 세 회사가 시작되었습니다 : Watkins, Fuller Brush 및 Avon 세 회사는 모두 오늘날에도 여전히 당신과 같은 사람들을 돕고 있으며 다단계 마케팅의 흥미 진진한 세계에서 독립적 인 비즈니스 소유자가되었습니다. 오늘날 수백 개의 회사가 있으며 매년 새로운 회사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오늘날 전략 또한 많은 사기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정보는 진정한 제품을 사용하는 합법적 인 다단계 마케팅을 의미하며 참판매참가

내가 당신에게 줄 수있는 이러한 다단계 마케팅 팁 중 첫 번째는 지속적인 공급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최신 리드 귀하의 서비스에 입력 지금 나는 당신과 당신의 손님의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는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의 사업을 진정으로 생각하고있을 수있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서비스 또는 당신의 파트너로서 지금, MLM에서, 당신의 증가 된 가치를 보여주는 개인의 자세 이것은 당신이 당신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실제로 얻을 수있는 자신의 마음에 뿌리 박힌 것을 얻는 것은 당신이 현재 말하고있는 사람에게 엄청난 가치가 있습니다.

상품은 소모품인가요? 귀하가 찢어지는 결과는 전체 기록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 마케팅 제품이 소모품이 아닌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판매하는 제품을 항상 적용 (소모)할 것입니까? 아니면 그냥 한 번 사면 금방 지속되는 것이 있는가? 동일한 최종 사용자에게 계속해서 판매 할 수있는 제품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일부 제품은 다른 제품보다 더 많이 소모되며 괜찮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방법이 정기적으로 사용되는지 절대적으로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전망을 얻을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마케팅에 의해 생각하지만, 그들은 마케팅의 종류를 이해하지 않습니다 트래픽을 가져올 것입니다 물론, 마케팅은 비즈니스를 향해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하지만, 대규모 트래픽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부지런하고 지속성의 비즈니스가 될 수 있습니다 포기, 실제보다 당신을위한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게임의 상단에 있어야 24/7

내가 그 사실을 처음 알았을 때 당신에게 제공하는 목표를 유지하십시오. 아무도 나에게 이것을 말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모든 종류의 자기 개선 과정을 많이 들었고 돈 CD와 관련이 있었지만 아무도 미소 지으며이 숨겨진 비밀을 말해주지 않았습니다.

웹 개발이 어렵다고 생각되면, 더 빨리 생각하십시오. 사실, HTML 지식이 없다고 가정하더라도 자신 만의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원래 필요한 것은 소프트웨어가 HTML 웹 사이트의 쉬운 디자인을 가능하게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클릭하고 항목을 페이지로 드래그하고 도착하기에 좋습니다. 더 긴 기간을 저장하기 위해 사이트를 설계하는 숙련 된 사람을 고용 할 수도 있습니다.

첫째, 심각한 현금을 만드는 제품을 밝혀내라. 그러니 업계, 퀄리를 생각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