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를 결정할 때 여러 가지 이유로 독립적 인 상점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기술자를 결정할 때 여러 가지 이유로 독립적인 상점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독립적인 상점의 기술자는 각 단계에서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더 큰 통찰력과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끽끽 거리는 소리 : 브레이크가 훌륭한 모양이지만 소음이 잘 나는 경우 일반적으로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단계가 고려됩니다. 정비사가 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장기렌트 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하여 너무 많은 소음을 내지 않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끽끽 거리는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물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상점 경험을 확인하지만 비즈니스 자체에 관한 자격 증명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또한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위한 국립 연구소를 통해 ASE 인증을받은 기술자가 어떤 유형의 교육 및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 차가 고장 났을 때, 우리는 당신이 좋아하는 서비스 위치를 만들 수 없을 때, 우리는 공황 상태에 빠지게됩니다. 우리는 우리 차의 항목입니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가 내일 일하기 위해 얻는 곳입니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어디로 가져갈 수 있는지, 비용은 얼마인지, 그리고 자동차 수리 rrts가 수리를 받기 위해 얼마나 오래 걸릴지입니다. 그 좋아하는 서비스 상점이 없으면, 우리는 온라인에서 어떤 역할을 검색하거나 우리는 우리의 차를 견인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상점에 전화를 걸어 어떤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또는 올바른 방법을 설명합니다. 그들은 토요일까지 예약되어있을뿐만 아니라 우리가보고 싶다고 말합니다. 이제 개인은 무엇을합니까?

압도 할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 내에서의 인식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대다수의 수리점이 존경받을만한 일을한다고 주장하는 나쁜 사건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제품 센터의 문턱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입소문 마케팅 권장 사항은 정직한 상점조차도 결코 파괴적일 수 없기 때문에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가격 : 정직한 역학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REEE 사기 방지 팁 방문 자동 수리 사기 기사 @ 수리 신뢰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가 필요할 때 완벽하게 자동차를 기대합니다.특히 비상시에는 자동차가 필요하지만 항상 진실은 아닙니다.다행히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 ⁇ 니다.그러나 브레이크 고장은 잘못된 설치 또는 잘못된 서비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브레이크 수리를 아무에게나 맡겨서는 안됩니다.팁 확장 가스 마일리지는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 속도로 운전하지 않는 것을 포함하여 연료 경제 시스템을 극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재미 있습니다 (눈을 감고 완전히 뒤로 앉은 상태에서 88mph의 중간 차선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이), 속도를 점차적으로 높이지 않으려고하면 귀중한 연료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엔진의 공회전이 갤런 당 마일을 줄입니다

당신에게 맞는 자동차 수리 및 수리 회사를 제공하기 위해, 몇 가지 빠른 관행 당신은 그들이 개인적인 참조가 있는지 여부를 친구에게 물어야합니다.

당신이 자신을보고해야하는 경우, 여기 장기렌트 에 그것을 좁히는 몇 가지 유용한 것들이 있습니다 분류를 만들고 광고를 읽거나, 고통 도시에서 Google 모양 자동 수리를 수행하십시오 재미있어 보이는 커뮤니티에서 일부를 선택하고 사실을 찾는 모습을 취하십시오

나는 영원한 낙천주의 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시설이 정직하다고 가정합니다. 대부분의 기계공은 일반적으로 서비스를 권장함으로써 자동차를 원활하게 운영하고 궁극적으로 몇 가지 주요 문제를 피함으로써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다시, 사람의 몸처럼, 당신은 당신의 차량을 훨씬 더 잘 환호하며, 장기적으로 작동 할 것입니다.

각 와이어를 수동으로 당겨 점화 플러그 와이어를 확인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여러 번 냉각 시키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생각을 해칠 수 있습니다.한 번 와이어를 꺼내 화상, 균열 또는 변색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영국이 발견되면 와이어를 다시 고정하십시오. 모든 와이어를 확인하려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손상된 와이어는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

페인트가 없는 덴트 수리가 10년 이상 사용되어 중고차를 수리하고 중고차 수입을 늘리기 위해 현지 자동차 판매점에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헤드 라이트 복원과 같은).

무료 전문 조언, 상점이 부시 내에서 유익한 비트를 제공하거나 해협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자동차 자동차 수리 Auto Technicians를 속이려고 할 때, 자동차를 안팎으로 알아야합니다.

건조한 날씨에서의 다운시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