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들과 적절하게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사는 집과 관련된 것(3베드 2 목욕), 그리고 그들이 하는 포인트(재활, 임대, 도매)와 같은 몇 가지 질문들

투자자들과 적절하게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사는 집과 관련된 것(3베드 2 목욕), 그리고 그들이 하는 포인트(재활, 임대, 도매)와 같은 몇 가지 질문들 당신은 정말로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않고 이 사람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가산동 공유오피스 을 일하려고 시도한다.

하지만 그 문제에 대한 당신을 위해 당신은 정말로 진정한 개인에 헌신하는 삶을 창조할 수 있다!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시간을 멈추고 판사 집에서 같은 리스 펜던스 리스트를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는 것이다. 그것은 다른 공공의 도움과 조언의 원천이다. 그것은 돈이 있던 곳이 아니다. 글쎄,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Rei가 과제라는 것을 상기하라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빨리 부를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그것을 빨리 얻지 못할 것이다.

아마도이 희망은 작은 신체 움직임을 사용하여 도달하는 동안 실현되지 않는 한 가지는 5 단위 이상이 판매 가능한 자산 또는 주택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집주인이되어 6 단위가있는 건물을 얻는다면 공식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투자자입니다. 6 단위 건물은 상업 투자의 첫 번째 요소 일 수 있지만 두려움과 불안감을 피하기 위해 발을 젖게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개인이 이걸 어디서 사용하는지?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관한 것이라면 오히려 중요하다. 알다시피, 부동산을 사랑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투자자들에 의해 저지르는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다. 그리고 사람은 많은 자금이 드는 것을 주의하지 않는다.

당신이 요청하는 모든 사람이 접시를 개선 할 준비가되어있는 것은 아니며, 사람은 길을 따라 당신을 돕기 위해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몇 가지를 선택할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정당한 끈기를 수행해야합니다.

당신의 부동산 경력에 상관없이, 제안은 당신이 다음 단계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간단합니다 부동산은 비즈니스에서 가장 큰 현금 흐름을위한 몇 가지를 제공하는 올바른 수단입니다 교육, 전문 지식, 마케팅 및 올바른 태도를 결합하면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 거래를받을 수있는 방법을 습득합니다.

내가 어떤 세미나에 가기를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격려하고 집중하게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아직 당신이 필요한 것을할 수 있다고 느끼게하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이 세미나 중 하나에서 돌아 오면 당신은 에너지와 지식을 얻을 것입니다. 1 내가 돌아올 때마다 나는 모든 것을 진행하고 패키지 또는 11 일단 당신이 의심할 여지없이 마케팅 담당자, 그리고 합법적인 Estate Entre를 받아 들일 생각을 바꾸면 둘째,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진정으로 만들고 싶은 그린백의 종류를 보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15 비즈니스를 신디케이트 할 때 자신의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주요 플레이어를 느끼게됩니다.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함께 배치하고 자신의 돈을 투자 할 수 없어도 상당한 이익을 얻습니다 (20 % ~ 50 % 사이).

내가 전화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흥미를 느끼고,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당신의 사기꾼들에게 학습 기간만큼 편안하게 저축하는 것을 생각하라고 말한다.

담보 대출, 이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급여에 대한 정보를 계획하라.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평방미터의 아파트를 구입하는 것이다. 이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당신은 아마도 소유주가 금융을 점유했을 것입니다 (더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계약금)

더 많은 것을 이해할 수 있지만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가에 대한 협상, 가산동 공유오피스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여기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장애물을 피하면서 연습을 시작하십시오. 첫 번째 부정적인 요소는 유동성이 좋지 않습니다. 좋은 유동성을 가진 투자는 약간의 추가 비용으로이 시장 가격을 한눈에 팔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부동산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특히 현재 부동산 소유에는 적극적인 관리 및 비용이 포함됩니다. 셋째, 수년 동안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든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것은 많은 사람들을 가난한 사람들의 집에 두는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 금융 투자하기 위해 많은 현금을 빌리기 위해 비싼 용어를 사용하다.

또한 주식 투자에서 매년 10 % 이상을 벌 수 있으며, 월스트리트 게임을 구입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주식에 투자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이 될 수 있습니다.

4 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속성을 활발하게 처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지나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