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인 은행이 될 것이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인 은행이 될 것입니다 나는 처음에 끊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중고차장기렌트 없이 시도 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금융 시나리오에 익숙하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당신의 대출 기관과 편안하게하는 것이 중요하며, 당신의 자신의 은행을 사용하는 것은 어떤 걱정이나 의심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역사가있는 금융 기관에서 훨씬 더 나은 비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서비스 나 수리에 대한 기록을 유지하십시오 – 유용하게 유지하는 것은 자동차 정비사에게 트럭을 가져갈 때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실제로 상점에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실제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한 달 전에 그것을 가져 갔을 때보 다 문제가 있다면 차를 가져갈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장래의 장기 정비사 또는 자동차 수리점을 미리 점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일 수정, 변속기 오일 수정 및 기본적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기본 유지 보수를 위해 자동차를 가져가는 것입니다. 기계공이 당신을 대하고 일반적인 분위기가 훌륭하다면 멋진 시작입니다. 또한 상점의 깔끔함과 같은 것들을 찾고, 인증 및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벽 아마도 이것은 모든 것이 진짜처럼 보이면 주요 수리를 해야 하는 장소일 것이다.

차량의 제목을 활용하고 완전히 무료 자동차 핸드북을 찾기 위해 온라인으로 검색하십시오 당신이 수리 작업을하려고 할 때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을 도울 수있는 수리 핸드북을 가지고있는 것입니 중고차장기렌트 다 당신이 당신의 필요에 맞는 매뉴얼의 유형을 찾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본적인 수리 작업에서 의료 진단 매뉴얼

낮은 등급의 브레이크 또는 브레이크 패드를 다루지 마십시오.품질의 브레이크 및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빠르고 오래 멈 춥니 다. 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자동차 업계에서 최고의 브랜드 이름을 사용합니다.

한편으로,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조차도 큰 손실에 직면하고 파산의 가장자리에있을 때, 자동차 수리 작업 센터는 돈을 벌 수있는이 기회를 최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현금이 부족하기 때문에 소비자는 자동차를 수리 할 수 없으며이 사실은 위장에 유리합니다 자동차 및 트럭 소유자는 서비스 센터에 오래된 자동차를 가져 가고 수리 센터가 플레모니

팁과 팁은 차량 지하 세계의 표면에 그냥 긁어 확실, 일부 팁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숙련 된 전문 정보입니다 고객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하며, 자동차 수리 작업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진정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정하는 방법 이상적인 지원을 통해 자동차 소비자는 자동차 수리 작업 비용을 스스로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정복해야 할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의 빈도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그다지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일부는 심지어 수리 상점의 거대한 벌크가 진실한 일을한다고 주장합니다. 몇 개의 나쁜 사과가 나머지를 사기꾼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차량에 대해 알지 못하면 실제로 자동차에 손상을 입히거나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훨씬 더 많은 이유는 그들이 당신에게 자동차와 트럭의 특정 제작 및 모델 작업에 훈련되고 경험이 있다는 인증을 표시 할 수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복해야 할 첫 번째 장애물은 차량 수리의 빈도에 대한 인식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모두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수리 공장의 큰 부분이 진실한 일을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몇 개의 나쁜 사과가 나머지를 사기꾼처럼 보이게합니다.

그들이 좋은 수리 작업 상점을 이해하는 경우, 좋은 친구에게 물어 친구가 좋은 친구를 돕고 그들의 제안은 특히 당신이 가지고있는 자동차의 동일한 모델을 가지고있는 경우 편리 할 수 있습니다.

변속기 수리는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의심스러운 자동차 수리 작업장을 찾으면 과부하가 걸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훌륭한 웹 사이트 및 추천서가 있는 사람을 찾거나 친구가 훌륭하다는 소식을 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자신의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검사 할 수 있지만 자동차 자동 수리가 아닌 경우 무엇을해야하는지 이해하고 신뢰할 수있는 자동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으십시오 너무 늦었을 때 패드를 변경하면 많은 돈이 들고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즉시 그들을 변경합니다.

전문직 종사자의 ASE 지점 또는 서비스 센터 문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센터와 관련하여 아무 것도 의미하지 않습니다. 정직한 상점조차도 자동차 수리 비용을 확인하십시오. 이에 대한 추가 토론을 위해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또한 NEW 및 RepairTrust의 경우 무료 사기 방지 포인터는 Au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