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확인하라

서로를 확인하십시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강아지분양 개들이 모일 때, 그들은 새로운 상황이 괜찮을 때 강아지분양 까지 동그라미를 치고 냄새를 맡습니다. 종종 교훈을 얻으십시오. 우리는 실제로 지침을 확인하지 않고 물건에 뛰어 들었습니다. 시간을내어 문 밖에서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관여하고 싶은 것입니까?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있는 올바른 정보가 있습니까? 만약 그것이 옳지 않거나 적절한 타이밍이 아니라면, 사라진다.

분리 불안과 관련된 것을 결정하기 전에 먼저 다른 조건을 배제하십시오. 불안을 사용하는 정확한 행동은 더 큰 의학적 또는 행동적 문제와 같은 것의 일부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이 주인이 떠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지만 갑자기 집에서 소변을 보는 강아지는 방광이나 요로 감염이있을 수 있습니다. 호르몬 문제, 쿠싱 병, 신장 질환, 당뇨병 및 방광 결석도 마찬가지로 비난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약물에 기인하거나 단지 늙었을 뿐이다. 수의사는 검사를 수행할 수 있고 어떤 의학적 상태도 배제할 수 있다.

Retriever, Shepherd, Rottweiler라고도하는 복서에 동의하든, 개가 행동 문제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개가 물건을 씹거나, 불필요하게 사람들에게 짖거나, 끊임없이 물건을 던지기 위해 물건을 가져 오면 개를 징계해야합니다. 당신은 보스가 될 것입니다.

개들은 용감하고 보호적입니다. 도둑을 겁주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사건이 있었습니다. 작은 소리가 그들을 깨울 수 있었고, 근처에 도둑이 있다고 느낄 때 즉시 일어나서 범죄자에게 짖어 대고 싸울 준비를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목숨을 위험에 빠뜨릴지 여부에 관계없이 소유자의 생명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이이이 전문가 중 일부가 인물로 영예를 얻은 이유입니다

또 다른 위대한 트릭 – 야생 무스탕에 대한 길들이기 프로토콜의 변형 – 실제로는 치료 및 퇴각 상호 작용입니다. 개에 접근하면 행동이 개선되고 치료법을 제시하고 몇 단계를 검증합니다 (또는 펜을 떠나십시오). 퇴각과 함께 치료하는 것은 보상입니다. 개 부분에 가까운 긍정적 인 행동은 페이싱에서 비 페이싱으로의 변화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앉아서, 누워서, 눈을 마주 치고, 마지막으로 만진 것과 함께 서 있었던 모듈 스팟을 킁킁 거리며 (물건을 만지고 때때로 움직이면서이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을 킁킁 거리거나, 활을 연주하거나, 어떤 종류의 자발적인 준비

개들은 탈모 또는 가려운 피부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피부에 편안하게 닿는 천연 부드러운 면 셔츠 또는 스웨터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순위를 높이면 개 피부가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돈을 입금하는 무료 마케팅 도구 의류는 과도한 긁힘에 대한 장벽이되어 더 많은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개인의 뜨거운 영역

흥분하십시오 Rascal는 구조 강아지이고 진짜로 약간 긴장됩니다 우리는 그가 꼬리를 흔들 때 기쁩니다 Bojo, 다른 한편으로는 항상 열정적 인 꼬리 흔들기와 강아지 곰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너무 좋아합니다, 우리는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사람들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얻기 위해 여분의 간식을 몰래 씁니다 감사에 반응합니다, 어쩌면 더 많은 당신이 감사한다고 말할수록, 뚱뚱한 칼로리를받을 것입니다 – 사랑, 관심, 호의, 미소 그녀가 어떤 종류의 다른 이유라도 짖는다면, 박수 치기, 강조하기와 같은 큰 소리를내는 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앉아 있거나 누워있는 것과 같은 기본 명령을 연습하십시오. 그녀를 동요시키는 것에주의를 기울이고 보람있는 활동에 집중해야합니다.

설사 – 개들은 입안에 무엇이든 넣는 경향에 대해 설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이 특별한 경우와 구토 및 꽤 잘 알려져 있습니다. 문제는 장기간에 걸쳐 발생하면 확실히 개를 데리고 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같은 개 주인이 여러 번 공원으로 돌아오는 것을 본다면, 당신의 공포증을 설명하여 모임이나 아마도 그녀의 개가 성취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그것이 정말로 당신이 점퍼가 될 수 있도록 관찰해야 하는 개인지 그리고 잘 될 징조를 보이는 개인지 확인하십시오. 개를 목줄에 묶어두도록 하는 것뿐만 아니라 천천히 데려오도록 하십시오. 처음 몇 번 마주치는 동안,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개를 만지려고 노력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개가 당신의 가까이에있는 동안 개 소유자가 문제가되지 않는 일관된 대화에 일단 당신이 편안하고 가벼운 휴대용 개가되면, 터치 기반과 개가 당신의 손등을 냄새 맡을 수있게하십시오. 개가 당신에게 만족할 때, 등을 쓰다듬어 보십시오. 개가 당신을 허락한다면, 그의 가슴 주위를 문지르십시오. 이것은 개들에게 진정 신호입니다.

개들은 바쁘게 지낼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떠나기 전에 애완견을 운동시키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그에게 약간의 씹는 것을 남겨둘 수 있다.

아마도 코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