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숫자를 보면 무섭게 보일 수도 있다.

위의 수치를 보면 무서운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2300만 명의 지역 주민이 있다고 가정하면, 73 가구 중 1 가구가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 중 1명은 그들의 재산에 대한 범죄 전담 범죄를 가질 것입니다. 482명 중 1명은 매년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포함된 비용은 당신이 집을 위해 선택한 제어 보드와 개인 기기 비용에 대한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기기를 확장하고 추가하지 않는 한 일회성 비용이다.

누군가가 실제로 그 장소를 지켜보고 있었고 복구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이해했다. 그렇다면 그녀가 실제로 문을 잠그고 경보 시스템을 켰더라면 실제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가정 보안 선택은 많다. 그렇다면 어떤 것이 당신의 집과 당신의 삶의 방식에 가장 좋은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주택 보안 시스템은 특정 종류의 사람들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수원법무법인 수용하기 위해 다르다. 가정용 경보 시스템을 선택할 때, 모든 부동산 소유자는 이러한 것들을 알아야 한다.

모든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배터리 백업으로 개발됩니다. 일반 가정용 전원이 손실되면 제어판이 배터리 전원으로 전환됩니다. 배터리 전원이 켜져 있는 동안 경보가 발생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전원을 다시 공급하지 않고도 최소 24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살든 간에, 당신의 지역에 있는 누군가가 실제로 그들의 집을 망가뜨렸을 가능성이 있다.

사실, 내 옆집 이웃은 한낮에 그녀의 집을 부수고 들어갔다. 그녀는 문을 열고 가게에 가서 30분 후에 집에 있었고, 그 때 누군가가 실제로 그녀의 집을 바로 걸어들어가 우리가 그녀의 집을 개조하는 데 이용되고 있는 도구들을 훔쳤다.

경보 비용은 광범위하게 다르다. 침입자는 쉽고 경제적인 탐지 장치 중 몇 가지를 신속하게 비활성화할 수 있다.

더 복잡하고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장치일수록 강도는 경보를 제공하거나 활성화하여 비활성화하려고 할 가능성이 높다.

내가 당신이 실제로 지불해야 할 어떤 것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단 1달러로 헤어지지 않고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것을 고려해보자. 나는 당신이 나갈 때 모두 문을 잠그고 창문을 닫을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등을 쓰다듬어라!자, 왜 이걸 해야 하는거야? 당신이 가져갈 만한 가치가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이것을 검증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이 경로에서 50인치 화면을 볼 수 있다면, 그것은 또한 상이 될 수도 있다.

당신의 커튼을 닫아라. 도둑은 실제로 그곳에 있을 수 있는 어떤 것에 대해 볼 수 있는 것을 선택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것을 볼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더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선택은 기기와 노동 알람 회사들의 비용이 될 것이다. 매달 발생하는 수익으로 인해 시스템을 모니터링하지 않기로 선택했다면 설치 가격에 대한 할인은 없을 것이다.어디로 가든 장비에 대한 마크업이 개발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보안이 높은 문이 침입자들을 내 집에 들어오게 할 수 있을까? 좋은 문은 바람직하지 않은 방문객들을 집 너머로 유지하는 데 오랜 방법이 될 것이다. 그러나 문을 침입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집을 위해 문을 최대한 활용하고, 고품질의 디자인을 구입하고, 문이 어떻게 설치되는지와 함께 두 자물쇠에 매우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서. 만약 그것이 약한 자물쇠와 함께 온다면, 당신의 문이 안전하게 튼튼한 데드볼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프레임에 볼트로 고정된

집에 많이 있으면 알람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집에 있을수록 강도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은 더 높아진다. 만약 당신이 집에 없다면, 버글러는 당신의 집이 쉬운 표적이 될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 수원법무법인 른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반 친구들의 표적이 될지도 모른다.학교 스토커나 포식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많은 값비싼 물건들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이것들을 보호하고 싶다. 당신의 수집품. 만약 당신이 많은 사람들을 당신의 집으로 초대한다면, 당신은 그들 모두를 이해하겠는가? 손님들이 손님을 데려온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집을 덮지 않을 정직한 사람들이라는 것을 특별히 말할 수 있는가?

동작 센서는 다른 기기보다 민감하고 잘못된 경보에 대한 책임이 더 크다. 가정 보안 시스템의 필수 요소이지만 정확하게 설정해야 하며 창과 문 접촉보다 더 많은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풍선, 블라인드, 드레이프와 같은 휴대용 기기에 너무 가까이 있는 감지기를 설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동 감지기를 너무 가까이 설치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마찬가지로 청소해야 한다.

수정된 또는 전송되지 않은 알람을 경험하는 경우 수정된 또는 전송되지 않도록 하는 렌즈의 외부 장치

텔레비전에 묘사된 광고들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경보의 날카로운 소리가 났기 때문에 전화벨을 누르는 것뿐이라고 믿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