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뭐가 달라? 숫자 말고는 없어

그래서 뭐가 다른데? 숫자 외에도, 우리와 개 모두 생명을 공유하기 위해이 몸의 타고난 지능을 믿습니다. 지능은 뇌와 척수를 통해 몸을 전달합니다. 신경 자극이 자유롭게 흐를 수있는 한, 강아지는 가능한 모든 것을 표현할 것입니다. 척추의 일은 척수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발생하지 않는 한 신경 에너지의 특정 흐름에 간섭이있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아 탈구되면 강아지는 모든 생명을 표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럴 수 있어야 하고 개들의 몸은 당신이 오작동할 것이다.

당신이 점잖은 취급, leashing, crating, 다른 날 하루 인간 관계를 받아 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천강아지파양 일 때까지 점차적으로 개를 사교하기 위해 당신이 실행하는 과도한 체중과 지방은 더 긴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회적이지 않은 wolfdog 잡종은 점점 더 합리적으로 문명화 된 동반자가되는 신중한 재활의 각 년마다 6 개월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아슬아슬하게 사용하다

조심하십시오 : 때때로, 당신은 배가 평평한 강아지를 만난다, 비록 당신이 궁지에 빠졌을 때, 항복하기보다는, 광고가이 개를 얻는 것이 아니라, 물론 그의 길을 통과하고 통과하게하십시오 – 당신이 그를 잡거나 공황 상태에있는 동안 그를 고정 시키거나 차단하려고한다면, 당신은 공격받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는 아마 의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공황은 재미있는 것입니다 – 그것은 당신에게 터널 비전을 제공하고 당신의 더 나은 판단 – 개가 된 후에도) 다음 번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덜 빨리 또 인천강아지파양 는 더 나은 정리를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송곳니가 튀어 오를 때, 이것은 당신이 접근하기 전에 자신을 진정시키기에 충분한 시간을 허용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가 원을 그리며 돌고, 울타리로 뛰어 들거나, 기어 오르거나, 파고 들거나, 탈출 행동을 보여 주면, 그는 아직 수건, 가죽 끈 또는 Y 폴을 닫을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일단 그들이 당신이 웃을 수있게 해주는 것을 알아 내면, 매우 직관적이고 행동을 계속할 수 있으며, 개인적인 웃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얻는 관심을 더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농담의 엉덩이로 끝나는 것을 정말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들의 주인이 웃고 있다는 조건에서, 모든 것이 잘되어 있습니다.

개는 영토 개입니다 공원이나 이웃 항목과 같은 중립 위치에 애완 동물을 소개하여 새로운 개가 좋은 침입자로 보이지 않도록하십시오. 모두 가죽 끈에 있어야하며 가능하다면 별도의 학생과 함께 처리해야합니다.

당신은 똑똑했고 Bonham을 어린 시절에 간단한 강아지 훈련에 데려 갔고 쉽게 행동하는 작은 친구를 남겼습니다. 그는 이제 어린이, 아기, 고양이 또는 다른 개와 함께있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현재 사회에서 남성과 여성은 액면 그대로 시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요크 셸비 자매가 모든 칭찬을받을 때 매우 실망 스럽습니다. 사실은 사악한 것입니다. Shelby는 사악한 것들이 작은 꾸러미로 가득 찰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여러 개의 개를 걷는 것은 정말로 올바른 운동기구를 사용해야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이것을 케이크 조각으로 만드는 많은 항목이 있습니다. 개를 건강하고 강하게 유지하는 다음 방법은 인간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힘을주의하는 것입니다. 여분의 파운드는 여분의 문제와 위험을 의미합니다. 콘텐츠 기사는 애완 동물이 당신의 수의사 내에서 과체중 검사라고 생각합니다. 개를 다시 토닝하기위한 다이어트에 대한 제안을하십시오. 때로는 그들이 너무 좋아하는 간식을 부정하기가 어렵지만 대체품이 있습니다. 당신의 높은 칼로리 개 취급 및 인간 취급을 위해 그들은 갈망한다 예를 들면 자른 사과는 감소된 칼로리이고 당신이 많은 시간에 그것을 제안하면 많은 사람들이 방종을 기대하면 그들은 항상이 특별한 것을 행복하게한다.

짖는 소리 – 어떤 개들은 일단 차나 다른 동물의 소리를 들으면 짖을 것이다. 그러나 주인이 사라지자마자 짖는 소리가 일정할 때, 그것은 불안의 증상일 수 있다.

흥분 : 개들은 종종 사람이나 다른 개들과 놀면서 짖을 것입니다. 그들은 정말로 놀고 싶거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당신의 개 이빨을 확인하는 것은 개 차량이 하는 한 가지 더 많은 것을 한다.

베츠는 당신이 개 이빨과 치아 문제에 대한 외모를 닦는 것을 강력히 제안한다.

옷을 입는 것을 즐기기 위해 똥을 가르치는 것은 느린 재미있는 세션으로 시작됩니다. 개가 젊을 때 개를 시작하는 것이 항상 더 쉽습니다. 반대로, 오래된 개는 아늑한 스웨터의 열과 편안함을 경험할 때 신속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개가 편안하게하기위한 노력을 환영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이 와가타스와 같은 건강한 음식임을 확신하다

많은 조련사는 개 좋은 시민이라고 여겨지는 기준을 충족시키는 이웃에 있는 개를 알고 있습니다.이 개는 개 좋은 시민이 명령을 따르는 모든 종류의 상황을 처리하기 위해 고도로 교육받을 수 있는 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