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자르고 카드 더미를 개발하면 카드를 버릴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자르고 카드 스택을 개발하면 그 카드를 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정을 닫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신용 등급을 죽일 것입니다. 당신이 전혀 사용하지 않는 계정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그것은 여전히 유리한 신용을 개발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매달 그것을 갚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많은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이 무엇을 지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카드깡현금화 하든 신용 등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용 카드는 구매자의 구매력을 확장합니다. 월급 날이 월말까지 끝나지 않으면 청구 카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월초에 구매를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판매 혜택을 얻거나 품목이나 서비스가 즉시 필요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월급 날에 연결되지 않습니다.

다음 조치는 최소 잔액 이상을 지불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최소 금액만 지불하는 것은 최소 지불 금액의 최소 3 배를 지불하려고 시도할 여유가 없는 부채를 천천히 (또는 신속하게) 수집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혜택 여기에 재미있는 부분과 약간의 돈을 버는 카드깡현금화 것이 있습니다. 충전 카드가 너무 좋은 이유는 (우리가 신용을 기반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 때문에가 아니라 우리가 현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사용했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구매에 대해 보상을 받는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좋은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고이 특정 카드 유형 도움말을 사용하여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에 긍정적 인 경우, 이는 이상적입니다. 반면에 초기가 낮은 카드는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0 %의 이자율을 제공합니다. 이는 이미 많은 돈을 절약하는 동시에 신용 기록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빚을지지 않는 비결은 자기 통제입니다. 신용 카드로 원하는 것을 구입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직불 카드와 똑같이 생각하십시오. 즉, 현금을 구입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현금으로 지불 할 수있는 것처럼 현재 내 계좌에 있어야한다는 지침을 지키고 싶습니다.하지만 당신이 이해한다면 당신이 필요로 할 때까지 당신의 계좌에 충분한 돈이있을 것입니다. 청구서를 지불하면 그것도 괜찮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도울 수 있다면 나는 그렇게 수입에 생활 수입을 추천하지 않는다.

하나 : 보호 카드 -이 유형의 카드에는 실제 신용 한도가 없지만 예금을 만들어야하므로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에 넣을 현금을 모으는 초기 요소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꺼려하게 만듭니다. 너무 많은 충전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나쁜 일입니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자르지 마십시오. 다양한 신용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충전 카드가 5개 이상 있으면 절단을 시작해야 함

잠깐, 여러분은 이런 종류의 복리후생 프로그램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묻고 있을지도 모른다. 어떻게 하면 신용 발행자들이 나에게 현금의 일부를 돌려줄 수 있을까? 왜 그들은 내가 그렇게 영리한 재정적인 움직임을 면하게 하는 것일까? 가맹점이 청구 카드로 지불을 수락하면 거래의 일정 비율을 가맹점 회사 또는 은행에 수수료로 제공합니다. 많은 공급자가 해당 부분을 귀하와 공유합니다. 경쟁 업체와 차별화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무이자 비용 없음 구매가 사전에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자율 유지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음 APR 요금은 10%에서 19% 이상으로 다양하며, 선불 직불 카드와 함께 사용하고 있는 충전 카드의 유형과 관련하여, 이 추가 비용은 완전히 제거됨

30/30 규칙을 결코 잊지 마십시오. 귀하의 뛰어난 재정적 의무는 귀하의 신용 점수의 30 %를 대표하며, 귀하의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카드에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그 이상으로 가면 등급이 떨어집니다.

공물 카드는 매년 비용을 청구합니다. 매년 신용으로 연장되는 이점을 위해 은행에 지불하십시오. 요금이 부담스럽지 않으면 요금에 출연하고 평가하십시오.

적어도 하나의 충전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전반적인 신용 기록은 여러 가지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하나는 신용 카드가 얼마나 많은 다른 유형의 신용인지 하나의 분류이므로 적어도 하나의 회전 계정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중에 집이나 다른 것을 위해 대출을 받기를 원할 경우

신용 카드는 모든 개인에게 이익이 될 수 있지만 저주가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를 얻거나 이미 사용하고 있는 경우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실제로 카드로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