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다시 한번 믿을만한 심신 일기를 꺼냈다.

그래서 나는 다시 한번 신뢰할 수있는 마음 – 몸 저널을 꺼내 앉아서 내 몸, 감정 및 영혼과 토론을했습니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내가 어디에서 벗어 났는지 알아야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의 몸이 당신이 원하는 몸처럼 보이지 않고 가질 가치가 있다면 당신의 몸은 여전히 당신의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다른 트랜스 좋은 친구들과 당신을지지하고 받아들이는 사람들과 당신의 감정을 공유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몸을 받아들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성 정체성에 대한 당신의 감각을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당신의 몸을 바라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이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완전히 다양했다.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해 상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1인샵 작용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기 때문에, 손을 뻗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당신의 신체 이미지를 개선하기위한 주요 단계는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현재 몸의 모양과 유형을 고려하는 것을 명확하게하는 것입니다 펜과 종이를 가지고, 당신의 마음을 맑게하고, 당신이 당신의 몸을 설명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단어의 일부를 메모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하루 종일 노트 패드를 유지하고 당신이 당신의 몸을 참조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모든 아이디어를 문서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몸 이미지에 대해 걱정하는 경우 기회는 당신이 당신의 몸에 대해 중요하고 부정적인 생각을 생각하고있을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이러한 생각을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몸에 대한 생각 패턴을 분명히함으로써 당신은 그것을 바꾸고 더 행복한 건강한 사진을 만들기위한 초기 단계를 밟고 있습니다.

목표 체중에 도달하면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지만 여전히 먹는 음식의 유형을 의식해야합니다!어떤 영양소가 칼로리가 몸에 발사되는 속도를 늦추는 지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그 칼로리의 에너지가 마른 조직 세포에 의해 점진적으로 활용되어 지방으로 다시 저장되기 전에 다른 기능을 촉진 할 수 있음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IVF에 대한 많은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내 친구는 다이빙 시작이 필요하기 때문에 단순히 자동차와 트럭이 운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임신에 어려움을 겪는 원인이 노동과 출생이 어떻게 전개되는지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나는이 비유를 즐깁니다. 임신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는 사실 때문에 임신을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는 사실이 어떻게 이해하지 못하는지는 아닙니다. 또한, 사람의 신체 기능 (개념)이 항상 다른 (출생)을 제한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산책 할 수는 없지만 출산을 제공 할 수있는 많은 여성이 있습니다.

몸에 몸 마사지를 수행하기 위해, 당신과 당신의 소중한 둘 다 샤워, 깔끔하고 편안해야합니다 나는 좋은 긴 뜨거운 샤워를 함께 또는 시작하기 전에 감각적 인 목욕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긴장을 풀고 당신을 준비하고 깔끔하게하기 위해 근육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그들과 함께있을 때, 당신의 파트너의 몸짓을 조심하십시오 1인샵 . 그것은 당신이 당신을 보면서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보았을 때 당신이 성적인 움직임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의사들은 실제로 자녀에게 올바른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 모유 수유를 지속적으로 권장합니다. 모유 수유에 참여함으로써 자녀에게 제공하는 모든 것 외에도 더 나은 신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 했습니까? 몸은 단지 우유를 만들기 위해 추가 칼로리를 복용하지 않는 것을 확인함으로써, 당신은이 칼로리를 태우고 여전히 당신의 유아가 건강을 유지하고 성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우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몸의 90 %는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몸은 물이 필요하다는 것을 꽤 확신합니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계속 유지합니다,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s, 주스 및 커피는 몸에 약간의 물을 제공하지만 순수하지는 않으며 세포에서 발달하기를 기다리는 많은 설탕 지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따라서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의 설탕 지방이 아닌 물로 세포를 채우십시오.

체중을 한 발에서 다른 발로 옮기지 마십시오. 2 ~ 3 분마다 누군가와 토론을하는 경우 사람들이 대화를 끝내기를 원한다고 생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우리 몸은 그들만의 자연적인 회복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우리가 축적하는 독소는 우리의 간에서 분해되고, 우리의 신장이나 결장과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된다.

전체적인 모습에서 가벼운 몸은 우리의 체격보다 덜 구분되는 기능을 가진 체격처럼 보이지만 가벼운 몸은 그 구조와 성질에서 체격부터 상당히 다양하다. 가벼운 몸은 보통 반투명하고 빛이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