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재정을 장악하는 것은 결코 늦지 않다.

당신의 개인 재정을 통제하기에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이 항목들은 당신이 결코 관리하지 못했던 사람보다 나이에 상관없이 투자로부터 여전히 이익을 얻습니다. 당신이 시작하는 것이 더 빠르지만 시작하기에 너무 늦지는 않습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신용 잔액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채권자의 목록을 작성해야합니다 당신의 목록은 채권자 연락처 정보, 당신의 재정의 균형과 사람의 비전 비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상세한 계획을 가질 수 있지만, 몇 년 동안 당신은 여전히 재정적인 사실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연체료가 시작될 때 항상 현명한 아이디어 노래일 뿐만 아니라 당신이 허용된 저녁 만기일에 얼마나 많은 날들을 알고 있다.

단년 담보 대출 상환에 서명하기 전에 조건을 숙지하라.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일일 지출을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내부 수익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폰테크 서비스 외식, 쇼핑 및 가솔린 이러한 비용 선택을 포함하는 고려 일일 지출의 정확한 계정으로 표시하려면 영수증을 수집하거나 실제로 일주일에 로그가 있어야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함 – 만약 많은 사람들을 좋아하는 개인이,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처럼 유창하고 쉬운 비상자금으로 저축을 하는 시장이 있다면, 개인 금융 기초를 코칭하는 것은 쉽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그것이 이루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도 저축 계좌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인터넷이나 당신의 지점에서 당신의 은행과 함께 그것을 열 수 없다면, 당신의 긴급한 현금에 맞게 이 계좌를 사용한다.

눈금이 좋지 않을 가능성이 있지만, 그것은 유명한 단순한 계좌로, 개인은 순식간에 창업할 수 있다.

가정의 에너지는 좋은가? – 겨울과 관련하여 창문에 플라스틱 열 차단막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폰테크 낭비를 현저하게 줄일 수 있으며, 제발 닫아 두십시오. 부모님이 외부 난방비를 지불하지 않는다고 들었습니까? 그들은 개인 금융 기본 원칙에 대한 현명한 관행을 이해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문제를보다 효과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다른 방법을 찾으십시오. 환경 발자국을 줄일뿐만 아니라 수력 발전에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예산은 새로운 재정 목표를 확인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되며 필요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동차 또는 기타 주택을 구입할 계획이라면이를 단기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예산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세우십시오. 장기 투자를하는 중개인은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총 수익은 이러한 가격으로 인해 크게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서비스에 대해 엄청난 수수료를 부과하는 중개인 또는 많은 계정 관리 비용에 쌓이는 것

6) 작가의 언어 스타일은 당신을위한 것입니까? 당신의 지난 1990 년대 개인 금융 서적은 30 대 후반의 노인과 고통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언어는 꽤 안정적이었습니다. 오늘날의 개인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언어 스타일은보다 공격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채무자에게 연락을 받았다면, 당신의 빚은 아마도 적은 액수의 돈으로 구입되었을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쉽게 지불할 수 있다면, 그들은 여전히 많은 돈을 벌 것이다. 당신의 이익을 위해 이것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싸게 당신의 빚을 없앨 것이다.

당신은 이 사람들보다 한 수 위인가요? 개인은 예산을 준비함으로써 예산이 지급되는 곳을 명확하게 허용한다는 것을 이해하는가? 당신은 당신의 재정 자원이 낭비되고있는 실제 시간 동안 가능한 것을 배울 것입니다 일단 그 실현에 도달하면, 당신은 당신의 개인 금융 실용적인 지식을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에 대해 매우

1) 당신의 재정 지출에 대한 적절한 이해를 경험하기 위해, 일주일 동안 투자하는 모든 것을 적어라. 여기에는 음식, 맥주, 말 그대로 모든 것이 포함된다. 그것은 당신이 알 수 있고 확실히 꽤 좋은 교육을 받은 추측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요점은, 당신은 특정한 것을 알지 못할 것이고 그것을 적음으로써 당신은 구별되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더 이상 문제를 제기하기 전에, 당신의 개인적인 재정적인 원인을 방해하고 있는 여기서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들을 다루도록 하자!왜 물어보시는 거죠? 이러한 5 단계의 숙달이 없으면 재정적 성공과 재정적 자유에 대한 목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어떤 산업에서든 큰 선수들이 코치를 가지고 있고, 오프라가 인생 코치를 가지고 있고, 축구 선수들과 농구 선수들이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는 것은 중요하다. 모든 나쁜 경기가 코칭과 훈련에 사용될 것이다. 왜일까? 큰 재정적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혼자 가지 않는다. 그들은 항상 팀을 가지고 있다.

큰 빈곤을 달성하는 사람들은 스스로 그것을 하는 것을 지지한다.

개인 재정에서 우선 순위가 되기 위한 저축 돈을 저축하는 것을 주요 관심사로 삼으십시오 특정 청구서에 대해하는 것처럼 모든 급여의 일부를 저축에 저축하는 일상을 만드십시오 먼저 자신을 지불해야하는 경우 점차적으로 재정적 안전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