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마음속에 간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틈새시장이 어떻게 단지 거의 관심을 갖지 말아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또 다른 중요한 것은 틈새시장이 단지 작은 관심을 가져야 하는 방법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그 많은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조사하기 위해 그것을 발견하게 되는데, 왜냐하면 틈새시장은 시작되는 것, 당신은 아마도 사람이 많은 것을 아웃소싱할 수 없는 현금이 거의 없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많은 것을 아웃소싱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모든 초기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야 한다.

만약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일부 사람들과 약간 다른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전혀 동떨어진 틈새

훈련 프로그램을 구하려고 노력하라. 말 그대로 훈련 과정이라고 생각할 필요는 없지만, 대리점들은 적어도 당신의 웹을 겨냥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과정을 거치는 사람 가이드를 제공할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사이트 것이다. 그들은 또한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들을 꺼리게 하는지에 대한 지식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길거리에서 많은 슬픔을 덜어줄 것이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단순히 광고에만 쓴 돈과 시간을 낭비했다.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판매 전 세계 웹 사이트에 가기 전에 전망의 역사적 과거와 이메일을 포착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행상하고 결국 제휴 마케팅에서 구매 거래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마케팅에서, 오피사이트 그것은 당신이 확실히 구매할 목표 트래픽에 대해 평균 7개의 노출을 필요로 한다.

한번만 노출되면, 당신은 다시 창 밖으로 돈을 던지게 된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과 관련하여 잘 작동하고 있다면, 그것을 떠나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문제를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물론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고 얻으려고 노력해야 하지만 분열이 있어야 한다.

훌륭한 제품 선택: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훌륭한 제품들을 대표할 수 있는 강력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3%에서 5%)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노력을 할 것이다. 홍보할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의 판매자가 그것의 인기와 현실적인 가격을 알기 위해 분석을 할 수 있다.

당신의 판매자가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사에 가입하지 말라.

얇게 펴지 마라, 특히 모든 것을 하라 – 모든 것을 할 수는 없다. 한 번에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가입하고 홍보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소수의 양질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집중하고, 유리한 결과를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한 다음, 다시 한번 그것을 다시 한번 다시 한번 하겠다. 각각의 새로운 접근법과 함께 보장한다.

즉석에서 20~30개의 프로그램을 판매하려고 하는 계열사는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힘을 쏟고 있는 계열사보다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인터넷 프로그램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또는 페이닷컴과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할 수 있다.

이러한 사이트들 때문에 당신이 홍보해야 할 것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과 상관없이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비즈니스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하기 위해서.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어떤 것도 자주 유지하는 더 쉬운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이전 웹 사이트 친구 및 가족과의 접촉 전자 메일,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대상 마케팅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강력한 가입자 목록은 종종 숙련된 게시자에게 금광입니다.

보통 5단계의 프로세스가 잘못된 경우는 수십 가지지만, 임씨는 제공된 주요 항목 내에서 2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 사용자의 2%만이 정기적으로 2단계를 추구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잠재적으로 그들이 최고 2%일 수도 있지만 놀랄 일은 아니다.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할지 여부를 결정하면, 자판도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메일 지침 내에 100명의 가입자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적은 수의 사람들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을 제대로 대우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하도록 설정한다.

그리고 그들은 공평한 기준으로 사람을 살 것이다.

인터넷 타깃 마케팅 유형을 더 많이 찾는 마케팅 제휴사들은 인터넷 타깃 마케팅을 더 많이 추구한다.

그 안에서 얻고자 하는 사람들은 단순한 광고이고 고객들을 데려온다. 만약 그것이 그렇게 간단하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수익성이 높은 게임을 뒤쫓을 것이다. 어떤 유형의 제휴 마케팅에서든,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해야 할 매우 많은 일. 그러한 이유로, 당신이 어떤 제휴 마케팅이 효과가 없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이것이 어떻게 결정될 것인가 하는 것이다. 당신이 남기에 적당한 장소

B Pay Per Click : 보상 접근 방식에서 회사는 최신 클라이언트가 rrnternet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설정된 비율 투자를 결정합니다.

e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