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절약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은 먼저 자신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

절약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면 먼저 자신에게 지불해야 합니다. 당좌 예금 계좌에서 투자 계좌로 매월 자동 인출을 설정하십시오. 이는 비용 절감액을 단순히 비용으로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이상 이유가 없습니다. 다른 달을 연기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 한 가지 분명하게 말씀드리자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오락처럼 취급한다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에게 때때로 약간의 덧없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 나의 골프처럼, 그러나 또한 나의 골프처럼, 그것은 당신에게 돈을 들일 것이다. 그것이 약세 시장에서 암울한 손실의 형태로 선행되는지, 아니면 그것이 호황 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하는 것인지 – 그것은 당신에게 손해를 입힐 것이다.

픽서 어퍼 이것들은 빠른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 매우 혁신적일 수 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빙본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예측 불가능성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는가? 나는 fixer uppers와 매우 잘 어울리는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있었습니다.이 유형의 투자에는 많은 의사 결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그것을보고 그만 두기 때문입니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아직 그만 두지 마십시오. 시작하려면 일주일에 몇 달러가 필요합니다. 월별 예산을 살펴보십시오. 투자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습니까? 약간의 현금이 점차적으로 얼마나 빨리 합산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투자는 장기적으로 준비하는 것이고, 미래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투자의 최전선에서 희생을 치르는 반면, 결국에는 보수가 중요합니다. 돈을 빙본 투자하는 것은 즉각적인 만족이나 누군가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완전한 만족감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근시안적인 사고 방식을 가진 사람이 신속하게 달성할 수없는 것입니다.

달러 기반 투자는 시장에 투자하는 연습을해야하는 초기 투자자에게 환상적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전한 주식에 현금을 쌓아 두면 저축과 투자가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달라이 라마는 “서양 여성은 세상을 구할 것입니다. 진정한 여성은 협조적이고 본능적이며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기를 좋아합니다. 여성이 소액 대출로 사업을 시작하도록 돕는 것과 같이 운이 좋지 않은 여성에게 많은 여성을 제공하는 것을 봅니다. 외국의 누군가가 가족을 먹이기 위해 삶을 변화시키는 회사를 설립해야하는 전형적인 대출은 27 달러에 불과합니다!마을의 여성들은 마을의 다른 사람들에게 조직을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치기 때문에 결과는 광범위하고 확대되었습니다. 저의 목표는 여성을 위한 글로벌 부의 연구소에서 수입을 기부함으로써 10,000 명의 여성들이 회사를 시작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투자는 자동화 된 조립 라인과 같습니다. 조립 라인을 설치하면 앉아서 즐길 수 있습니다. 투자와 마찬가지로 현명하고 교육 수준이 높은 투자를하자마자 현금을 회수하고 궁극적으로 눈덩이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시간과 여행을 유치 할 곳에 따라 여행 시간, 숙박 시설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음식, 가스 등 많은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이를 방지하는 쉬운 방법은 귀하의 카운티 또는 인스턴트 지역에서만 유치권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이는 비용을 최소화하지만 마찬가지로 매년 구매할 수있는 유치권의 수량을 제한합니다

예를 들어, 투자 유형에 가장 직접적으로 적합한 책을 찾으십시오.이 책을 온라인, 서점 또는 도서관에서 가져 오십시오.

타이밍에 대한 우려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아라 – 역사적인 추세 외에도 수많은 주간 및 월간 지표가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최상의 판단은 금 금융 투자가 얼마나 잘 수행될지를 결정할 수 있다.

목표는 당신이 자리를 잡고 당신의 목표를 인식하도록 유지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가장 좋은 목표입니다 그러나 순전히 자기 중심적인 목표를 버리십시오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산에서 보트 나 오두막을 구입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그것을 적어 두십시오 이것은 저축에 필수적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알아야합니까? …을 위해 절약하고 있다

이 위협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적절한 비용으로 구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기업을 분석 한 후 편안하게 구매하고 가격을 낮추면 더 많은 현금을 투자해야합니다. 더 높은 비용으로 회사가 의미가 있다면 더 낮은 비용으로 구매하지 않는 이유 가격이 상승하면 계속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구매가 의미가 있거나 금융 투자를 계속 유지하십시오 본질적으로 강한 기업은 끊임없이 성공하라. 당신은 수동적인 수입으로 끊임없이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