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여름 결혼식은 진지하게 단지 하나의 큰 파티가되기 위해 가고 있지 않습니다, 대신 커플이 될 두 사랑스러운 사람들의 모임을 공유하기 위해 가입 할 많은 사람들이 멋진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여름 결혼식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코엑스웨딩박람회 은 단지 하나의 큰 파티가되기 위해 심각하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대신 커플이 될 두 사랑스러운 사람들의 모임을 공유하기 위해 가입 할 많은 사람들이 멋진 기회가 될 것입니다.

적절한 결혼식 피로연의 장식품은 장미 나 난초 코엑스웨딩박람회 와 같은 전통적으로 우아한 꽃입니다. 키가 큰 은색 꽃병이나 장미의 무성한 전시물에 있는 그랜드 센터 피스는 완벽한 테이블 프로젝터 스크린입니다. 훌륭한 도자기, 반짝이는 크리스탈 스템웨어 및 다마스커스 식탁보에 반짝이는 은색으로 테이블을 설정하십시오. 손님 목록의 측정에 대한 주제, 아마도 작은 오케스트라가 결혼식 피로연을 위한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 것입니다. 여러 층으로 된 키가 큰 하얀 웨딩 케이크와 함께 저녁

작업은 일반적으로 Martha Stewart 결혼식에 의해 제공되는 튤립 꽃잎 템플릿을 잘라내는 것입니다.이 링크를 클릭하여 템플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단 템플릿을 다운로드하고 가위를 사용하여 템플릿을 잘라내면 두 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OMake It The Web 결혼식의 여름 꽃은 여름 꽃의 특별한 테마 인 낭만적 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신부가 손에 사랑스러운 꽃으로 신랑에게 키스하면, 정말로 순간은 잊을 수없는 추억이됩니다.

당신은 그룹을 즐겁게하기 위해 DJ 또는 밴드를 고용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밖에서 결혼식 이벤트를 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비치 발리볼, 크로켓과 같은 야외 게임으로 방문자를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또한 주례, 신부, 그리고 곧 남편을위한 마이크와 헤드 유닛을 임대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그렇게하면, 손님들은 당신의 결혼 서약을 듣는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DJ 또는 밴드는 장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힌두교 결혼식은 몇 시간에서 몇 시간 사이에 끝난다. 예, 며칠, 잠에 관한 것을 고려하는 것뿐만 아니라 긴 시간 동안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복숭아 결혼식은 당신의 특별한 날을 위한 팔레트가 있는 즙이 많은 복숭아에서 영감을 얻습니다.이 색상의 범위는 따뜻한 편안함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신선한 모습을 칭찬할 수 있습니다. 진홍색 주황색 음영에서 창백한 흰색까지 확실합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을 맛있게 만들 것입니다.

공원에서 결혼식과 리셉션을 갖는 당신의 주요 추가 혜택 중 하나는 공원이 찾을 수있는 가장 저렴한 결혼식 사이트를 일부 공원에 경향이있을 것입니다 때로는 요금이 조금 더 높습니다 카운티에 거주하지 않는 경우 공원이있는 곳,하지만 그 시간의 대부분의 기간에도 가격은 매우 낮습니다 바람이 부는 직물은 야외 결혼식에 좋은, 그리고 태양, 잔디, 또는 부드러운에 가장 효과적인 것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샌드 레이스, 실크 및 새틴은 훌륭한 패브릭 가능한 선택입니다. 만약 당신이 모래 나 풀밭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헴 라인을 유지해야합니다. 해변에서 결혼식 피로연을 보내고 있다면, 당신은 평평하거나 넓은 발 뒤꿈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흰 턱시도는 보통 야외 결혼식을위한 선택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파삭 파삭 한 oxfords, 스포츠 재킷, 또는 카키스 그들이 턱시도를 입기로 선택할 때마다, 그들은 또한 조끼를 입어야 한다.

그들의 재킷이 떨어져 있을 때 더 멋져 보일 것이다.

야외 결혼식에 적합한 또 다른 옵션은 텐트의 사용입니다. 그러나 텐트는 가벼운 강우량이나 적당한 폭풍우에 적합합니다. 중요한 비가 텐트에 큰 타격을 줄 수 있으며 심지어 텐트에서 훈련 할 경우 동굴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건설에 튼튼한 것을 임대하십시오. 두껍고 가중치가 있습니다. 결혼식에 사용할 백업 계획을 갖는 것은 일반적으로 비오는 날씨에 중요합니다. 돌풍이 불 때 오다

많은 신부와 신랑 오늘 바로 자신의 신혼 여행을 연기, 특히 그들은 이국적인 집에 가기 위해 두 달 동안 신혼 여행을 미루는 것은 결혼식 초기 비용에 돈을 절약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지출 등을 사용하는 기록을 유지하십시오. 이미 지출한 내용을 주제에 대해 명확하게 알 수 있다면 예산 내에 충실해야 합니다. 중요한 날에는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아도됩니다.

결혼식을위한 또 다른 훌륭한 야외 사이트는 위치 공원입니다 큰 도시에서 살고 있다면 많은 사람들과 함께 결정할 수있는 여러 공원이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의식을 함께하기에 적합해야합니다. 일부는 합리적인 사적인 지역이 없을 수도 있고 사람이 할 수있는 교통량을 더 많이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공원에는 결혼 착취를 위해 아름다운 반 개인 영역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관습은 혼자 남겨 두는 것이 낫습니다. 예를 들어, 그리스 결혼식에서의 큰 즐거움은 전통적인 인도 결혼식에서 다소 실망 스러울 것입니다. 구획된 플라스틱 접시는 카페인 음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