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는 일반적으로 마케팅을위한 많은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유형은이 무료 조언을 잘 활용해야합니다. 환대 무역에서 또 다른 인기 있는 것은 커먼 맨 칵테일이다. 이 채널은 확실히 바텐더를 하는 두 사람이 일련의 음료 제조 튜토리얼을 제공하는 많은 채널 중 하나이다. 모든 바 또는 레스토랑은 사내 경험과 유사한 콘텐츠 자료를 제작하여 Common Man의 성공을 모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긍정적일 수 있는 한 가지 요인은 기업들이 현금을 쓰지 않고도 그들의 모델에 대해 유익한 양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팝콘티비 연동 의 의식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디지털 기업가의 절반 이상이 YouTube를 기업을 마케팅하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사용합니다. 2005년 5월에 출시된 유튜브는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원래 만들어진 비디오를 찾고, 보고, 공유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이 튜토리얼은 독자가 YouTube를 광고 도구로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인식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고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더 큰 인식을 만들기 위해 비디오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Buzzsumo는 YouTube 알고리즘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돕고 합리적인 콘텐츠 자료 전략을 개발합니다. 대화를 직접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YouTube 피드백 및 메시지를 관리하기 위한 별도의 소셜 받은 편지함을 제공합니다. VidIQ의 도움으로 상대방을 모니터링하여 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들이 그들의 비디오의 순위를 매기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게 된다. 그것은 당신이 가장 위대한 캠페인 중 일부를 전략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업계의 현재 추세를 파악한다.
시청자가 무엇을 팝콘티비 연동 찾고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몇 가지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제목의 시작 부분에 중요한 데이터와 핵심 문구를 포함하십시오. 마지막으로, 텍스트 내용이 결과 페이지에서 잘리지 않도록 60자까지 제목을 유지하십시오. 그러나 우리는 아직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 이제 YouTube 브랜드 계정을 설정해야합니다. 브랜드 계정을 통해 고객은 수정 권한을 관리하고 보다 전체적인 온라인 상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의 채널 설명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그리고 YouTube 채널에서 고객에게 제공 할 수있는 것을 명확히해야합니다. 위의 섹션에서 전자 메일 주소와 하이퍼링크를 추가한 동일한 위치에 채널 설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더 많은 히트를 치게 될 것이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훨씬 더 빨리 권위자로 인정할 것이다. 나는 모든 비즈니스가 첫 번째 비디오를 게시하기 전에 채널을 최적화해야한다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하지만 이미 채널을 가동하고 있다면 수정하기에 너무 늦은 때란 없다. YouTube를 소셜 대신 콘텐츠 플랫폼으로 접근함으로써 제대로 수행 할 수있는 더 강력한 영화를 만들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동영상 설명에서 회사 이름과 관련 핵심 문구를 정기적으로 지적하면 사람들이 Google에서 검색 할 때 동영상이 검색 결과에 쉽게 표시됩니다. YouTube 동영상에서 확실한 제품에 대해 말하면 자체 브랜드 오버레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배우지는 않지만 영화를 볼 때 사람들을 유지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광고는 주로 비디오(a.k.a. pre-roll) 전이나 전체에서 재생된다. 때로는 비디오 중간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번에는 미드 롤이라고 부릅니다). TubeBuddy는 YouTube 관리를 훨씬 간단하게 만드는 Chrome 확장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