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제휴 마케팅을 만들고, 제거합니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쇼핑객이나 잠재고객이 이메일 광고 도구로부터 이점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면, 이것은 생각해 볼 좋은 파트너쉽이다. 또한, 귀하의 사이트 손님 또는 소셜 미디어 팔로워는 Unbounce를 사용하여 처음 3 개월 동안 20 %를 할인하여 적절하게 거래를 유용하게 만듭니다. 만약 당신이 구매자들이 그들의 방문 페이지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서 전환을 증가시키는 것을 돕기를 희망하는 마케팅 담당자라면, 이 제휴는 당신 둘에게 윈-윈이 될 수 있다.

크리에이터 뉴스레터, 슬랙 채널 또는 페이스북 그룹은 모든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브랜드 전성기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휴사들은 당신이 그들이 그렇게 하도록 쉽게 만든다면 당신의 상품을 광고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언급했듯이 UTM 매개 변수 및 / 또는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정말 오피가이드 기본적인 제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위해 각 계열사에 고유한 UTM 코드와 쿠폰 코드를 할당하기만 하면 된다. 제휴사 모니터링을 준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제휴사 관리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제휴 파트너에게 판매 이정표에 도달하면 수수료 보너스를 자동으로 보상한다.

간소화된 보고를 통해 변환 비용을 기준으로 수수료를 할당하고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를 연결합니다. Affise와 함께 일할 때, 제휴 커뮤니티, 콘텐츠 제작자, 영향력 행사자 또는 모델인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것을 충족시키는 해답이 있습니다. 당신이 동반자 가이드를 찾고 있다면, Affise는 새로운 연락처와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당신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위험은 방문자를 마케팅 캠페인에 투입하는 제휴사에 의해 흡수됩니다. 전환이 해고되지 않은 경우 게시자는 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새로운 능력을 배우고 성공하기위한 최신 정보와 정보를 제공하는 간단하거나 긴 디지털 광고 과정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연마하십시오. 그것은 분명 보일 수 있지만, 당신은 처음에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에 개인을 얻기 위해 독특하고 흥미로운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야합니다. 다른 사람의 작업을 재탕하거나 다른 사이트의 웹 로그를 재사용하지 마십시오.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과 전자 상거래 모두 일반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는 곧 중단 될 것 같지 않습니다. STM 포럼 고객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 따르면, 제휴 기업가의 81.2%가 yr당 2만 달러 이상을 벌고 있다.

그러나 브랜드 및 광고 비즈니스의 59 %는 영향력있는 사람을 동료로 사용합니다. 트렌드 블로그와 같은 일부 형태의 웹 사이트는 소매업과 명백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