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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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위 게임은 수많은 큐브를 중심 구성 요소로 사용합니다. 인기있는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Yahtzee, Farkle, Bunco, Liars 주사위 / Perudo 및 Poker 큐브를 포함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거짓말 쟁이 주사위와 포커 주사위는 처음에는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 게임은 본질적으로 가장 유명한 인스턴스일 것입니다.

저자들은 충분히 과도한 재 배선 확률로 실험된 모든 사회적 딜레마 비디오 게임에서 완전한 협력에 도달할 수 있다고 제시합니다. 적용 단계나 이론적 단계 모두에서 연합 스포츠 이론의 기여를 폄하할 이유가 없다. 주 교육 관계자들은 그들이 시험을 더 쉽게 함으로써 시스템을 게임하고 있다는 것을 부인한다.

수사광인 러브 다이스만이 해결할 수 있는 살인 사건이 있었다. 이 열린 세계 여행에서 증거를 수집하고 용의자들을 심문하라. 누구를 고발할 수는 있지만, 유죄를 선고하기 위해서는 재판에서 자신의 주장을 증명해야 할 것이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같은 게임은 명백한 도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상호 작용은 환경에 의해 정의됩니다. 설정이 변경되면 동일하거나 유사한 규칙을 가진 게임은 다른 게임 플레이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건설의 숨바꼭질은 공원에서의 동일한 레크리에이션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트랙이나 애비뉴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종류의 도전과 관련하여 독특합니다. 게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반대하는 여러 플레이어가 있는 스포츠와 달리 1인 레크리에이션은 자신의 기술, 시간 또는 확률에 반대하는 설정 요소에 대한 전적인 전투입니다. 벽에 반대하는 요요 또는 테니스를 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강력한 야당이 없기 때문에 스포츠을 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