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는 거대한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많은 브랜드들이 있지만, 특정 인물의 게시물을 자세히 볼 때마다 그들의 참여 범위는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그들의 추종자들로부터 추가적인 참여를 보고 있는 그러한 브랜드들은 그들의 콘텐츠 자료에 대한 커뮤니티를 구축함으로써 그렇게 하고 있다.
마케팅 담당자가 마케팅 기법이 최신이고 달성 가능한 한 효과적인지 확인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집중해야하는 2020 년의 주요 소셜 미디어 광고 트렌드가 무엇인지 상상해보십시오. 2021년 소셜 미디어 경향에 대한 GlobalWebIndex의 연구는 손님들이 다른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어떻게/왜 사용하는지를 보여준다. Instagram, Pinterest, Linkedin, Reddit 및 Twitter 사용자는 모두 상위 3 가지 동기 부여에서 제품 / 브랜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추적 / 검색합니다.
다음은 SKU 당 총 수익을 계산하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제품 중 가장 좋은 가치를 지닌 제품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다이어그램입니다.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가 하나의 제품만 생산하고 판매하거나 이미 명백한 베스트셀러를 보유하고 있다면이 단계를 건너 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비록 당신이 지불하고 광고 지출을 지불하고 있지만, 희망은 당신의 광고가 지속적인 총 판매로 변하고 당신을 순 낙관적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물론 승진하는 숙련공을 고용하는 것의 분명한 이점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당신이 필요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은 훨씬 더 높다. 개인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수동으로 운영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자동화 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돈을 지출하지만 필요한 결과를 얻지 못할 위험이 있습니다.
텔레비전과 달리, 당신이 aYouTube 광고 캠페인에 돈을 쓸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게만 당신의 광고를 표적으로 할 수 있다.
또한 YouTube의 광고는 AdWordsaccount에 연결하는 것만 큼 쉽습니다. 고맙게도, 모든 플랫폼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올인원 소셜 미디어 관리 소프트웨어 Sprout Social은 참여, 출판, 분석 및 그룹 협업 도구를 제공합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는 필요한 지식의 대부분을 제공하는 자체 분석 도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Twitter 및 YouTube의 Facebook 웹 페이지 및 분석 섹션에서 통찰력 부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개인이 정보, 정치, 제품 또는 현재 추세에 있을 수 있는 나머지 부분에 대해 의견을 표명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트위터는 심지어 당신의 홈페이지에 “Whats Happening” 부분을 가지고 있어서 당신은 쇼핑객들이 무엇이 유행하고 있는지에 대해 말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목표 고객을 효과적으로 달성하려면 목표 고객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확실한 문제에 대한 그들의 사회적 대화를 감시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이를 사회적 경청이라고 하는데, 청중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오피가이드 파악하는 동시에 그들이 따르는 경향을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은 그들이 무엇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지 알게 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이러한 고통 요소들을 다루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회사는 현재 및 잠재 고객, 현재 및 잠재 근로자, 언론인, 블로거 및 기본 대중을 포함하여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이해 관계자의 확산을 해결합니다. 가시성이 높아짐에 따라 비즈니스의 긍정적인 측면이 전환을 위한 더 많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블로그 게시물, 이미지, 비디오 또는 코멘트는 시청자를 조직의 웹 사이트로 유도하고 사이트 방문자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귀하의 회사가 인간화 요소를 통해 낙관적 인 인상을 줄 수있게합니다. 브랜드가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고, 의견을 말하고, 소셜 미디어에 상태를 게시함으로써 상호 작용할 때 브랜드를 구체화합니다. 사람들은 회사보다는 다른 사람들과 사업을 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상위에서 소셜 미디어 홍보의 목적은 방문자를 유도하고 더 많은 판매를 얻는 것입니다. 그러나 고객이 “완전 구매” 버튼을 누르기 전에, 그들이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조작해야 할 여러 단계가 있으며, 마케팅 담당자로서, 그들이 확실히 하는 것이 당신의 일이다. 다음은 성공적인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구축하기위한 귀하의 방법을 얻기위한 네 가지 단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