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활용하는 데 능숙해지는 것이 청중을 만드는 것보다 앞서야 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우리가 어느 정도 복잡한 제품에 대해 말하고 있다면, 그 전문 지식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더 높다. 즉, 공급할 구체적인 가치가 있고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권고에주의를 기울일 목적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공개를 위해이 게시물의 주요 목적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Supermetrics 파트너 프로그램에 새로운 동료 및 기타 동반자를 유치하는 것입니다. 좋은 질문은 왜 그렇게 많은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전문가가 정확한 제휴 마케팅을 수행하는 대신 코스를 홍보하여 새로운, 주목받는 제휴사에 제휴 마케팅을 교육하는 데 중점을 둡니까? 직업을 포기하고 온라인으로 수입을 창출하고자하는 개인의 결과는 목표로 삼기 쉬운 섹션입니다.
이는 공정위가 제공한 공개 주장의 예다. 물론, 만약 당신이 그들의 방식대로 엄청난 총매출을 올리기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과 몇 가지 브랜드 제휴를 하고 싶어할 것이다. 이제 20 년이 넘은 제휴사 순 마케팅의 성장은 모델의 적응력과 유연성에 대한 증거입니다.
자동화된 워크 플로우, 정보 분석 및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사이트 디지털 도구를 통해 영향자 및 제휴사 순 마케팅 과정을 단순화합니다.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제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으면, 당신은 잘못 제휴 웹 마케팅을하고 있습니다. 모든 작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은 낙관적이고 불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에 온라인 비즈니스를 처음 시작한 후에 – 제휴 마케팅은 바람직하지 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청중으로부터 믿음을 얻고, 당신이 자신을 사용하고 시청자가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는 제휴 상품을 제안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 관여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을 날씬하게 보이게 하거나 너무 판매적으로 보이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개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면 자신의 제품만 홍보할 것이고, 이는 온라인 마케팅과 동일하다. 빨리 부자가 되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들어간다면 결과에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개인 서비스 나 제품을 만들 수없는 경우 특히 좋은 가능성이 될 수 있지만 시청자에게 도움이 될 수있는 상품을 추천하여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합니다.
목표는 시청자가 즐거움을 얻을 틈새 상품을 유기적으로 소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구매할 가능성을 증가시킬 것이고 당신은 제휴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이 수량은 낮게 나타날 수 있지만, 회사는 미용 및 화장품 온라인 공간에서 2 위를 차지했으며, 이는 독자가이를 듣고 현재 고객이 될 가능성이 높음을 의미합니다. Ulta의 상품을 광고하기 위해 오피사이트 동적 배너와 텍스트 콘텐츠 링크가 제공됩니다.
너무 대개, 나는 사람들이 사물의 관계 측면을 무시하면서 제휴 마케팅을 가장하여 상품을 홍보하는 시간과 활력을 잃는 것을 본다. 내 제휴 마케팅 도구 게시물, 내가 예쁜 링크와 내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을 보강하기 위해 옹호하는 다른 도구에이 추가가 있습니다. 나는 또한 이메일 및 소셜 미디어와 함께 다른 채널을 통해 제휴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제공합니다. 블로그 게시물과 비슷한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자료에서, 나는 예를 들어 출판물의 처음, 중간, 끝과 같이 내 제휴 하이퍼링크를 약간 더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이 청중의 신뢰를 구축하는 훌륭한 일을했다면, 동일한 유형의 다른 제품에 대한 잘 작성된 비교 평가는 제휴 구매를 유도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연방 통상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귀하의 제품을 보증하기 위해 돈을 받고 있음을 공개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동료가 이러한 규정을 준수하는지 여부를 제어할 수 없기 때문에 해당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해당 내용 자료를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블로거와 같은 타사 게시자에게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리드를 생성하도록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리고 나서 제휴사는 당신이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클릭한 누군가에게 판매할 때마다 돈을 받는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판매가 이루어질 때 돈과 함께 절반의 방법 만 보장합니다.
고맙게도, 그 관계의 질을 손상시키지 않고 시청자와 함께 관계를 구축하는 과정을 서두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휴 제품을 찾는 목적으로 그것에 들어가지 않는 열쇠, 그러나 당신의 청중을 알고 그들이 사용할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나의 접근방식은 내가 소프트 피치 파이프라인이라고 이름 붙인 한 가지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YouTube 동영상은 나와 다른 온라인 코스 제작자 간의 패널 토론을 특징으로, Teachable, 내가 제휴사 인 인터넷 코스 제작 플랫폼에서 주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