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매출이 어디서 왔는지, 어떤 통화로 기록되었는지, 누가 책임을 져야 하는지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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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신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했는데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고 가정해보자.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관계에서 집중해야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제품을 등록하고 홍보하기 위해 다른 개인에 대한 당신의 개별 제휴 프로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 램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제휴사 응용 프로그램은 반복적 인 커미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예를 들어 2 월에 SaaS 서비스에 가입 한 고객은 여전히 12 월에 현금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디지털 마케팅 내부의 간단한 개념입니다. 당신은 웹사이트, 웹로그, 소셜 미디어 플랫폼, 또는 당신이 단지 고려하는 다른 온라인 존재가 모델 의식을 개선하고, 리드를 생성하고, 소매 업체의 웹 사이트에 방문자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파트너가 제품을 홍보하면 판매액의 일부를 받게 되므로 대부분 성능과 잠재 고객을 기반으로 변동하는 수익 시대가됩니다. 우리의 파트너 생태계는 디지털 광고 효율성을 증폭시킬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창출하며, 시청자 규모, 제휴 범위, 기술 혁신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내가 직접 ConvertKit을 사랑하고 사용하지만,이 부분의 요점은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판매 수준에 적합한 청중을 지적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필요한 경우 도움을 줄 사람이 있습니다. 사실, 당신이 지금까지 파이프 라인 메인에서 모든 것을 할 때, 이것은 정말로 당신을 허용 할 것입니다, 사람들의 결과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하고있는 모든 일에 대해 당신에게 다시 지불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변환 또는 판매 오피 에 도달하기 전에 파이프 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실제 피치 또는 프로모션입니다. 만약 당신이 제품으로 성공을 거둔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은 같은 성공에 도달할 수 있는 가능성에 흥분할 것이다. 증명은 전문지식과 비슷하지만, 제품을 활용할 때의 낙관적인 결과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것이다.
제작자 간행물, Slack 채널 또는 Facebook Group은 모든 사람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사들은 당신이 그들이 행동을 취하도록 간단히 할 때 당신의 상품을 홍보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즉, UTM 매개 변수 및 / 또는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정말 기본적인 제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위해 각 계열사에 고유한 UTM 코드와 쿠폰 코드를 할당하기만 하면 된다. Hootsuite를 사용하면 파트너의 브랜드 이름과 함께 검색 스트림을 정렬하고 {바우처, { 제휴사} 또는 {파트너}를 찾고 동료 또는 제휴사와 같은 해시 태그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Instasize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쉽게 편집하고 탭에서 캠페인의 크리에이티브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장소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전환하는 추가 추천, 당신이 얻을 수있는 추가. 우리는 이 시스템에 의존하여 33%의 반복적인 수수료 또는 100달러의 일회성 수수료를 지불한다.
이 패턴은 온라인 마케팅에도 흘러들어가고 있는데, 추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특정 이벤트나 계절을 겨냥한 캠페인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