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현재 410억 명 이상의 활발한 웹 고객과 33억 명의 소셜 미디어 고객이 있다.
그러나 소비자 참여가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의 핵심 순위 요소가 아니더라도 높은 CTR 및 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인스타 팔로워 구매 환율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높은 유기 검색 순위와 더 많은 전환을 달성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회사와 타겟 시장이 이러한 특성에 각각 부합한다면 Instagram 홍보가 가장 적합한 선택 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2016년에는 페이스북보다 58%, 트위터보다 2,000% 더 많은 참여율을 기록한 인스타그램은 다른 광고 플랫폼보다 훨씬 젊지만 대규모 소비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자연 게시물과 달리 사진 광고는 “Shop Now”또는 “Download”와 같은 콜 – 투 – 액션 버튼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이 버튼은 구매자에게 원활한 구매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KlientBoost가 전문으로 하는 한 가지 필요한 분야는 소셜 광고입니다. 그 인스타 팔로워 구매 들은 Facebook, Twitter 및 LinkedIn에서보다 효과적으로 홍보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계정을 처리하고 소셜 프레즌스를 구축 할 수있는 사람을 찾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포브스와 클러치와 같은 권위있는 출처에서 이야기된 훌륭한 소셜 미디어 대행사입니다.
트위터는 회사들이 그들의 제품을 간단히 광고할 수 있게 해준다. 일반적으로 트윗으로 알려진 메시지는 팔로워 홈 타임라인에서 보이는 280자로 제한된다. 트윗은 텍스트 콘텐츠, 해시 태그, 사진, 비디오, 애니메이션 GIF, 이모티콘 또는 제품 웹 사이트 및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프로필 등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24 시간 연중 무휴로 도움을 제공하고 신속하게 응답하여 브랜드 충성도와 감사를 향상시킵니다. 이 획기적인 기술을 사용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는 틱톡이다. 틱톡은 지금까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능 중 하나가 되었고 현재 약 15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로 젊은이들과 젊은이들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필, 바이오, 그리고 게시물에 있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와 함께 그것을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있는 개인의 엄청난 양 때문에, 당신은 존재하지 않는 경우 수천, 심지어 수십만에서 성공할 수있는 잠재력을 놓치고 있습니다. 비록 인스타그램이 12년 전에 출시되었지만, 이 플랫폼은 세계를 강타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을 포함할 때, 인스타그램은 제조업체들이 가는 곳이다. 플랫폼을 분리하는 또 다른 요소는 우수한 전자 상거래 도구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소셜 커뮤니티에서 마케팅 활동을 교육해야하는 경우 MediaBoostr는 전화해야하는 사람입니다. 그들은 소셜 광고가 귀하의 서비스 나 제품에 관심이 있지만 귀하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한다는 점에서 소셜 광고와 Google 광고를 구별합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가 현재 목표 시장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힘을 가진 매우 효과적인 광고 도구 중 하나라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
일부 기업이 직면하는 도전 과제는 이러한 채널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힘입니다. 2011년부터 LYFE Marketing은 2,000개가 넘는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관리해 왔습니다.
속보를 찾고 작고 유명한 영향력있는 사람들에게 흥미로운 플랫폼으로 트위터는 2006 년 출시 이후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채널 중 일부였습니다. Facebook Stories에 광고를 게재하는 경우 사진은 6 초 동안 볼 수 있지만 비디오는 최대 15 초 동안 재생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Instagram Stories 광고는 사진이나 영화를 사용하든 최대 120 초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에서 스토리 광고는 전체 화면 형식으로 표시되므로 고객이 고려하는 한 제품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광고판과 잡지가 유일한 홍보 매체가 되는 시대는 지났다. 콘텐츠 소재 및 디지털 마케팅의 세계가 성장함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선택을 홍보하는 뷔페가 있으며, 각각은 개인의 고유한 강점과 한계를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협력의 관련성과 맥락에 더 큰 가치를 두고 있다.
다른 말로 하면, ROI는 더 이상 단순한 유행어가 아니라, 우리의 마케팅 전략을 위한 최고의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다.
미국 청소년의 24 %는 소셜 미디어가 주로 자신의 나이에 개인에게 불리한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괴롭힘, 소문 확산, 위험한 관계를 주요 쟁점으로 나열합니다.
그래서 많은 소셜 미디어 광고 권리는 당신의 지식에 대해 부지런히 노력함으로써 시작된다. 단기적으로는 실행중인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반응 할 수 있으며 다음 테이크 아웃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다음 기술 점검을 알릴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통찰력을 보완하는 유용한 청중 지식의 다른 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Google 및 전자 메일 분석, CRM, 고객 지원 플랫폼 및 베스트셀러 제품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가장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