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 방법의 큰 선택을 테스트하여 청중이 가장 많이 반응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항상 엄청난 양의 사이트 방문자를 만들기 위해 설계된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자세히 보기 웹 사이트는 수십만 명의 청중을 구성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소비자는 항상 그 제휴사가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그 제품을 구입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프로그램에 따라 판매자의 판매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는 다른 방식으로 측정됩니다. 제휴사들은 대개 그들이 마케팅하는 특정한 고객을 가지고 있으며, 전형적으로 그 고객의 추구를 고수한다.
이것은 더 큰 것을 남기고, mille 당 가치의 경우 광고주에게 완전한 위험과 손실을줍니다. 제휴 마케팅은 판매를 달성하기 위해 독점적 인 헌신이나 제휴사의 존재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비디오를 볼 때, 구매하도록 강요 받았을 때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일반적인 경험은 아니지만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의 양을 고려하십시오. 블로그 또는 YouTube 채널, 이상적인 것은 상품 선택이 현재 콘텐츠 자료와 관련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소매 업체는 스킨 케어, 바디 자세히 보기 케어, 메이크업 및 향수와 함께 다양한 상태의 뷰티 상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들은 우수한 구매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 예를 들어, 그들은 모든 구매와 함께 무료 선물을 제공하고 강력한 보상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에서부터 케이크를 장식하는 제안에 이르기까지, Teachable은 꽤 많은 틈새 주제에 적합하다. Teachabl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추천 월별 구독료에 대해 반복적으로 30 %의 커미션을 지불합니다. 계획은 한 달에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어디든 갈 수 있는데, 이는 당신이 한 달에 150달러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쿠키 수명은 단지 30 일이며 사내 프로그램 내에서 제공되는 120 일보다 다소 길다. 45 개의 무료 추천 템플릿으로 동료 프로그램을 강화하십시오. 이와 같은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그 거래를 달게 함으로써 구매하도록 장려한다.
당신이 제공하는 보너스가 당신이 일반적으로 홍보하는 한 가지 일이라면 구매자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정확한 달러 가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또는 키워드 분석을 사용하여 틈새 시장에서 문제에 대한 높은 웹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에 대한 항목이없는 경우, 예를 들어 유사한 웹 사이트를 검색하기 위해 SimilarWeb의 무료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하는 경우, 예를 들어 경쟁 상품과 관련하여 비교 기사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평가와 마찬가지로 비교 기사는 여러 제품 간의 해결을 도와 시청자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자연적 방법과 유료 방법 사이에는 구별이 있을 수 있다.
유료 방법은 실제 현금이 필요하지만 훨씬 적은 노력을 기울이고 구현하기가 더 쉽습니다.
제품이나 주제에 대해 배우는 것과 관련된 키워드는 훌륭한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상품을 사용하고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이 시작해야 하는 것은 그것들을 공개적으로 토론하는 것이다. 가맹점으로 전환하는 아이디어가 있다와 아이디어를 창조한다는 요소를 건너뛰는 최종 결과로 제휴사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 추가로, 많은 YouTube 채널이 특정 장난감 카테고리를 검토합니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의 장난감을 비평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들은 당신의 제휴 제품과도 아주 잘 어울릴 것이다.
제품에 대한 모든 검색 쿼리를 제휴사 웹 페이지로 리디렉션하는 애드웨어 또는 애드웨어를 넣는 것과 같은 금지된 전략이 추가로 있습니다. 일부 제휴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은 제휴 링크를 검증하기 전에 서비스 또는 제품을 콘텐츠에서 언급하는 방법을 제시하기까지합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특별한 전략이나 관심 분야에 대한 명확한 생각이 없는 경우를 대비하여 귀하에게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