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는이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요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는 육체적인 재능과 전략을 모두 포함하고 tiddlywinks, poker, Monopoly는 기술과 가능성을 혼합합니다. 많은 카드 및 보드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혼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비디오 게임은 정신 능력, 전략 및 기회의 구성 요소를 포함하며, 위험,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과 유사한 많은 전략 보드 게임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종류의 비디오 게임에는 관련된 재능 요소가 수동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과 관련된 모든 게임이 포함되어 있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범주는 제외됩니다.
CrazyGames는 Raf Mertens가 20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바둑이필승법 13 년에 기반을 둔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입니다. 그 이후로이 플랫폼은 1,500만 명이 넘는 월간 고객과 16 명의 풀 타임 직원으로 구성된 전세계 직원으로 성장했습니다. 퍼즐이라는 단어를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라.
일부 다른 비디오 게임은 카드를 사용하기보다는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b는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하는 Rummy 카드 스포츠 가정의 변형입니다.이 타일은 앵글로 아메리칸의 2 데크 팩과 메이크업이 매우 유사합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예술을 가진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비슷한 또 다른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잔디밭 게임은 정원에서할 수 있는 야외 비디오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주제보다 작은 잔디 깎기 영역. 전통적으로 스포츠 경기장에서 수행되는 많은 비디오 게임의 변형은 앞뜰 또는 다시 마당에서 거주 용 정원 비디오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일반적인 잔디 비디오 게임은 말굽, 숄프, 크로켓, 보체, 정원 그릇을 구현합니다. 양자 레크리에이션 개념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기존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전략 모델을 허용한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최초의 상용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장애물 모음을 통해 제 3의 특정 인물 관점에서 성격을 인도하는 플레이어와 관련된 여행 및 액션 비디오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 실시간 구성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되는 보드 레크리에이션으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보다 현실적으로 싸우는 것과 유사한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통해 체스와 유사한 기존 테이블 비디오 게임에서 여러 명의 상대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므로 단일 참가자가 재생할 수 있는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Massively Multiplayer 온라인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 또는 MMORPG로도 알려진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RuneScape, EverQuest 2, Guild Wars, MapleStory, Anarchy Online 및 Dofus를 구현합니다. 2009 년 현재 가장 성공적인 MMORPG는 압도적 인 다수의 시장을 장악하고있는 World of Warcraft입니다. 일부 보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무작위 화 또는 레크리에이션 진행 상황을 관찰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구성 요소로 카드를 사용합니다. 반대로, Cribbage와 같은 일부 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점수를 유지하기 위해 발동기가 있는 보드를 사용합니다. 사용된 이러한 요소는 단순히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정상적이고 최선의 전략입니다. 탁상 스포츠는 놀이의 날씨가 작은 지역에 국한되어 있고 신체 활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레크리에이션으로, 일반적으로 단순히 레크리에이션 항목을 넣고 선택하고 움직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구별은 명확하지 않으며 게임의 더미는 추가적으로 작품이나 예술로 생각됩니다. 멀티 플레이어 레크리에이션은 추가로 독립적인 상대 또는 그룹이 될 수 있는 여러 게이머의 레크리에이션입니다. 편향되지 않은 게이머가 많은 게임은 플레이어가 연립을 입력하고 교환할 수 있으므로 게임 원칙을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조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문맥에서의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는 여가를위한 진정한 레크리에이션이나 수학적 레크리에이션 개념에 의해 원칙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공격적인 활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핵심 바둑이필승법 요소는 목표, 규칙,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육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때로는 각각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