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선택은 간단합니다.

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 특히 파티 비디오 게임은 더 자유로운 형태의 게임이며 마임에 해당하는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 할 수있는 큰 공간, 엄청난 양의 에너지 또는 체력, 또는 상자에있는 것 이외의 특수 도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종종 게임을 하는 데 필요한 부분(예:)으로 분류된다. 미니어처, 공, 카드 놀이, 보드 및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겜블시티 조각 또는 컴퓨터). 가죽 기반의 활용이 잘 정립된 장소에서 볼은 기록된 역사를 통틀어 선호되는 레크리에이션 작품이었으며 럭비, 농구, 축구, 크리켓, 테니스 및 배구에 해당하는 볼 게임의 세계적인 인기를 이끌어 냈습니다. 다른 악기들은 확실한 영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국제 지역에는 카드로 절반을 가져가는 독특한 표준 데크가 있습니다.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 시스템의 초창기부터 전통의 절반이었습니다. 플라톤과 비슷한 초기 산업 기술은 엄격하게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게임으로 널리 유명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80 년대에 Xerox PARC는 주로 미로 전쟁으로 유명했으며, 손님에게 직접 데모로 제공되었습니다. 추측 레크리에이션은한 플레이어가 알고 있는 정보 덩어리를 핵심으로 가지고 있으며, 그 목적은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 나 말로 누설하지 않고 그 정보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것이고,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관련과 같은 의사 소통의 종류에 대한 다른 지침을 포함하는 꽤 많은 비즈니스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스타일에는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와 같은 많은 스포츠 전시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룹은 종종 그것을 대표하는 이웃 스포츠 활동 직원과 자신을 일치시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상대방과 자신을 맞추거나 전통적인 경쟁을합니다. 게이머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스포츠는 더욱 발전하게됩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개념이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공통 이론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레크리에이션은 플레이어가 규칙에 의해 정의된 인위적인 충돌에서 상호 작용하여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를 초래하는 시스템입니다. 이 기사는 일반적으로 모든 형태의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 클라이언트 디지털에서 재생되는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레크리에이션을 참조하십시오.

많은 공평한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은 플레이어가 친절하고 연합을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스포츠 개념을 사용하여 연구하는 것이 번거 롭습니다. 이 문맥에서의 기간 스포츠는 오락을 위해 수행된 진정한 게임 또는 수학적 게임 개념에 의해 교훈으로 설명할 수 있는 공격적인 운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Berhalters의 건설적인 태도가 쌍둥이 국가를 모집할 때 어떻게 잘 작동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는 그가 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Dest , Yunus Musah 및 Ricardo Pepi는 모두 Berhalters 시계 아래에서 우리에게 헌신하고 자격을 얻는 동안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비즈니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게임에서부터 완전히 다른 소품 (볼, 로프, 농구 등)을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다른 종류의 행동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목적은 조직 효율 겜블시티 성의 일부 측면에 연결하고 기업 매혹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모든 경우에 보드는 일련의 타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 시작 구조는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만들어 게임을 수행합니다. 타일을 움직이는 조각으로 사용하는 요약 기술 게임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비슷한 기계적 및 전략적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각 자체는 레이아웃을 종류별로 분류하고 그 안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종류의 문제와 관련하여 고유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적 능력과 전략을 포함하는 반면, 티들리윙크, 포커, 모노폴리는 전략과 가능성을 혼합한다.

많은 카드 및 보드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게임은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과 유사한 많은 전략 보드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정신적 재능, 전략 및 확률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 게임 클래스에는 관련 기능 구성 요소가 핸드북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과 관련된 모든 게임이 포함되어 있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 클래스는 제외됩니다. 레지던스 온라인 게임 기술의 창안은 테이블 하키에 해당하는 이들 중 일부를 크게 변경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스볼은 비공개 및 공개 스타일의 비품에 머물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