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해지는 것은 값싼 노트북을 사지는 않지만, 데스크톱 PC를 비교할 때 보통 전력이 부족하다

건강해지는 것은 값싼 노트북을 사는 것이 아니지만, 데스크톱 PC를 비교할 때 대개 전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에 상응하는 사양이나 특징이 가치가 있을 수 있을 때, 데스크톱은 종종 방문하게 될 것이다.

모니터: 모니터는 어려운 드라이브 외에도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일 것이다. 모니터는 이미지를 볼 수 있고 실제로 PC에 있다.

당신은 평균 크기 모니터, 넓은 화면 모니터 및 평평한 화면 모니터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데스크탑 장비로 무엇을 정기적으로 할 것인가에 따라 많은 양의 많은 양의 사진을 제공하는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더 큰 화면으로 당신은 많은 대체 영화를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텔레비전 규모로

데스크톱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노트북수리 기보다 높고 훨씬 좋다. 해상도가 높은 화면은 많은 전력을 가질 수 있다.

많은 휴대용 컴퓨터가 배터리를 쉽게 배수할 수 있기 때문에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여러분은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낮에 이동할 때 PC 타워나 iMac을 기숙사 방으로 끌고 들어가는 학생들을 더 적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Sci-Fi Routine 데스크탑 컴퓨터의 어떤 것과 같은 컴퓨터를 가진 매우 기술에 정통한 학습자를 볼 수 있다.

노트북이 여전히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는 않지만, 그 격차를 좁히기 위해 모바일 근로자들에게 노트북을 가이드하는 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의 종류에 의해 결정된 데스크톱 r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다.

4 – HP Pavilion Series : 심지어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멀티 태스킹을 매우 간단하게 만듭니다. 그들은 또한 상업적으로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뿐만 아니라 쉬운 메모리 확장을 제공합니다.

마우스: 마우스는 데스크톱 개인 PC를 실행하는 데 있어 무엇인가. 마우스는 링크를 클릭하고 페이지 전체로 스크롤하는 것을 돕는다. 무선 마우스는 저품질의 발명을 목표로 한다.

와이어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경력을 수행하는 훌륭한 전략이다. 컴퓨터는 마우스 없이도 기능할 수 있다.

그것은 사용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당신이 어떤 유형인지 알아보기 위해 아래의 PC 사용자 읽기에는 4가지 종류가 있다.

이것은 개인이 누구와도 가장 좋은 컴퓨터를 선택할 것이다. 그리고 가정용 PC나 HTPC 내에서 개별 컴퓨터의 장치 융합 또한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에 연결한다.

당신은 그것을 TV에 연결한다.

보통 이것은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또는 아마도 TV 수신자에 사용된다. 그들은 미디어 센터라고 불린다. H의 목표 TPC는 많은 아이템을 하나의 박스에 병합하여, 어수선함을 잘라내는 것이다. 따라서 구매 시 필요에 맞게 사전 구성될 수 있다.

일부 지역에서는 전력 변동이 악천후에서 전형적인데, 왜냐하면 다른 이유들 또한 전력이 꺼질 때마다 노트북수리 데스크탑이 hho 부스터를 끄는 것은 훌륭한 외부 전력 장비가 아니기 때문이다. 반면에 노트북은 내부 강도로 인해 이러한 전력 변동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노트북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 같은 다른 선택은 노트북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 같은 짧은 시간에 노트북 컴퓨터다. 이동성이 필요한 개인을 위해 고안된 작은 가정용 컴퓨터다. 노트북을 하는데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는 더 작은 웹 공간 안에 있다.

그러나 노트북은 배터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것들을 충전하거나 전력을 없앨 것을 기억해야 한다.

단지 전력, 무게, 심지어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서, 대부분의 노트북은 재생 품질 채널과 RAM을 공유한다.

데스크톱에 비해 성능이 훨씬 더 느려집니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당신을 방해할 것이다 – 나는 그들이 모든 수업에 노트북을 보고 광범위한 노트를 가지고 가능한 최고의 학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학생들을 사랑한다.

이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학생들이 그들의 노트북을 수업에 놓고, AIM에 이야기하고, 페이스북의 뚱뚱한 시간을 사용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데스크톱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과 함께 수업에 가져가는 매우 위치에 있을 것이다. 그러니 나를 믿어라, 펜을 대신할 수 없다. 아이디어를 받아들일 때 종이를 쓰게 됩니다

다음은 태블릿 PC, 노트북, 또는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을 더 잘 넣을 수 있는 멋진 것들 중 하나이다. 그것은 90년대에 처음 도입되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이 사용자가 그들의 선택을 위해 스크린을 터치할 수 있게 해준다고 생각한다.

디지털 펜이나 스타일러스 심지어 매우 깔끔하게, 노트북이 일반적으로 사용될 수 없는 곳에서 사용된다.

만약 타임 데스크톱에서 더 큰 일이 일어난다면, 대부분의 수리가 쉽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한다.

노트북은 수리가 쉽지 않거나 심지어 비용이 뛰어나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시간과 돈을 많이 차지하지 않을 투자 차량을 찾고 있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고치기 정말 간단하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컴퓨터 배경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