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함

우리 모두는 매일 다른 사람들 속에서 볼 수 있는 결점을 가지고 있다.

불행하게도, 쉬운 육아 수업을 들어, 스스로 배우고 발견할 수 있고, 스스로 고백할 수 있다.

그리고 자신과 혼자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그러면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부모가 될 수 있다.

민주적 양육방식은 허용적 양육방식과 권위적 양육방식이 혼합된 것이다. 민주적 부모는 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0 요한 규칙을 정하고 시행할 것이지만, 처벌이 일반적으로 논의되는 대로 각 시나리오를 취할 것이다. 민주적 부모는 그들의 아이들이 왜 규칙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바람직하지 않은 민주당 양육의 일부 습관이 그들이 잘 할 때 그리고 그들이 확실히 하지 않을 때 아이들이 이해하도록 하는 것과 관련이 있는지 가장 잘 이해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가장 많이 생각하고 있다.

왜 그것이 잘못된지 이해하라. 그것은 모든 사람들 – 아이들과 부모 – 함께 일하는 아이들 -은 보통 그들의 부모를 존중하고 분쟁과 이슈를 저렴한 방법으로 관리하기 위해 자라날 것이다.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이해하며, 온화하게 가르치도록 가르치고, 고객을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관대하게 가르치고,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와 다양성에 대해 가르치고, 행동과 반응의 지침을 가르치고, 그들이 다른 개인이나 사물에 미치는 영향으로 무엇을 하는지 가르쳐라.

이 문제를 잠시 생각해 보자.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균형잡히고 훌륭한 식단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충분한가? 스터디 숙박? 비싼 옷? 그리고 이 지역에서 가장 비싼 학교에 데려가는 건?

잠을 충분히 자라. 잠을 잘 자지 못하는 아이가 있을 때, 이것은 매우 필수적이고 종종 어렵다. 당신의 아이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당신의 파트너와 함께 당신의 너무 태그 팀을 상대하라. 그래서 때때로 당신은 각각 하루 종일 잠을 잔다.

나는 오래된 유행의 육아는 우리가 공감할 수 있고 자주 긍정적인 방법으로 묘사할 수 있는 것이라고 믿는다. 예를 들어, 우리 시대나 우리가 어렸을 때 우리는 결코 허락되지 않았다; 우리 엄마나 아빠는 항상 이런 때를 즐겨 언급하곤 했다. 나는 부모님의 젊음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것이 결코 지루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내 아이들이 관심 있는 얼굴로 듣는 것을 볼 수 있다.

(나의 젊음 이야기에도!)

아이들에게 행복과 자기 가치를 심어주라. 부정적인 것이 아니라 긍정적인 것을 보여줘라. 당신의 아이들의 감정과 요구 사항을 염두에 두고 사려 깊게 하라. 엄마와 아빠가 그들의 아이들에게 피해를 입힐 때 그것은 끔찍하다. 아이들에게 불공평하다.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수많은 아이들이 이러한 정서적 피해를 성인 생활에 잘 가져다 주고 심지어 그들의 아이들에게도 퍼뜨린다.

그런 종류의 연설은 그들의 정신을 짓누르고 결국 그들을 당신에게서 멀리 쫓아낼 뿐이고 당신의 아이들이 성숙하여 전반적인 낯선 사람이 되고, 훨씬 더 나쁜 것은, 당신에게 신의 맹세를 한 적들이 금지되었을 때 놀라지 말라!하지만, 이 점을 집으로 몰고 가기 위해서, 내가 여기서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유명한 랩과 힙합 슈퍼스타 에미넴스의 가사를 들어주십시오. 무엇이 내가 육아 제안을 제공할 수 있도록 그렇게 인증을 받았는가? 내 파트너와 나에게 4명의 아이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게 쉽다면, 내가 나쁜 시나리오에서 벗어나 강한 기반에 놓인 아이들과 젊은이들과 전문적으로 일하는 많은 육아 전문가들이 있을 것이다. 집과 직장에서, 나의 더 나은 반쪽과 나는 당신이 0 체크할 각각의 시나리오에서 성공했다. 몇 가지 효과가 없었다. 우리는 구성되지 않았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로 실제로 평생 단 한 번도 규율을 가져본 적이 없는 고군분투하는 아이들을 매일 다루는 전문가로서, 그리고 네 명의 어린 아이들의 아빠로서, 나는 복잡하지 않은 (내가 쉽게 말하지 않는다 – 그들을 사랑하는 것 외에는 엄마와 아빠가 되는 것이 쉬운 것은 없다) 전략을 수립하여, 여러분이 경험하게 될 여러 악화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이 3단계 절차를 개발하여 효율적이고 따라가기 쉬운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불리하거나 부적절한 행동을 되돌리기 위해

심리학에서 부모가 양육한 방식은 종종 어른이된 사람에게 많은 무게를 제공받습니다. 애착 양육의 개념은 양육 애착 양육에 부속 이론을 사용하는 심리학 개념으로, 아동이 동정심이 많고 매우 안전하고 안전한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성인으로 변하도록 돕는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모든 세대에 걸쳐 생계를 꾸려나간 것으로 보였다. 항상 열심히 일하고 그의 가족을 위해 재정적으로 공급했다. 이전 하루의 완전한 일은 일반적으로 8~430개의 직업을 암시했고 그들은 늦은 오후에 끊임없이 과제 이상의 시간을 갖는 것 같았다. 아이들은 투자할 시간이 있는 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