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만드는 7 가지 간단한 단계

10년 동안 광범위한 디지털 광고 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카카오 친구 늘리기 문 지식을 쌓은 후, 뉴 주피터의 직원들은 몇 가지 강력한 연결고리를 배우고 만들었다. 어드벤처 미디어의 가장 중요한 선택 중 하나는 그것들이 얼마나 명확한가 하는 것이다. 당신은 어떤 기관과도 투명성을 신뢰하지만, 애드벤처가 다른 팀들로부터 두각을 나타내게 하는 것은 그들이 그것에 대해 얼마나 자세하게 이해하느냐 하는 것이다. 일반적인 검토 통화를 예약함으로써, 그룹은 그들이 당신을 위해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당신의 피드백을 확실히 받는다. 그들은 또한 캠페인이 실제로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이것을 한다.

인스타그램 광고의 가치는 일반적으로 페이스북보다 더 크지만, 좋은 소식은 자연적인 도달 범위도 더 클 수 있다는 것이다. 평균 미국 성인은 매일 소셜 미디어에 2.25 시간 카카오 친구 늘리기 을 소비합니다. 숙련된 소셜 미디어 추천을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하지만 글을 너무 적게 올리면 팔로잉 가치가 없는 것처럼 시도할 위험이 있다.

콘텐츠 자료의 3분의 1은 중소기업을 홍보하고, 독자를 전환하며, 수익을 창출한다.

당신이 만드는 콘텐츠의 종류는 당신이 게시하는 소셜 계정에 의해 결정됩니다. 게시물은 완전히 다른 소셜 프로필에서 다르게 수행되므로 모든 소셜 프로필에 특정한 콘텐츠 자료를 맞춤화하는 것이 현명하다. 예를 들어, Instagram에 인용문을 게시하는 것은 참여를 유도하는 효율적인 방법이지만 Facebook에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면 비교 가능한 도달 범위를 보장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에 링크를 게시하는 것은 빠르고 쉽지만 Instagram에 연결하려면 포스터와 소비자 모두에게 더 많은 단계가 필요합니다.

내용물 달력은 여러분이 체계를 유지하고 이러한 단점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목표를 알고 나면 그에 부합하는 콘텐츠와 캠페인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투명한 목표가 없다면 당신의 노력이 얼마나 수익성이 있는지 알 수 없으며 당신의 노력이 낭비 될 수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비디오 마케팅은 매우 효율적이지 않으며, 다시, 그것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사용자들 사이에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사진과 그림은 이러한 상품을 보완하는 시각적인 매력이다. 또한 당기는 드라이브는 쉽지만 독자는 많은 텍스트 내용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또한 구매자가 구매 선택을하는 방법과 현재의 경향에 대한 일반적인 의견에 대해 필요한 인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당신의 모델이나 상품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기술에서 무엇이 작용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사용자들의 고통 포인트는 무엇인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반적인 튜토리얼 및 플랫폼 도움말 기사는 당신을 시작하지만, 더 전략적인 측면에 관한 것은 무엇입니까? PPC U 과정은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없는 아이디어, 관점 및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가와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작성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구축하는 방법과 그것을 유지하기 위한 계획.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당신이 계획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달성하기를 희망하는 모든 것을 요약한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행동을 인도하고 당신이 성공하는지 실패하는지를 알 수있게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의 소셜 받은 편지함을 관리하는 동안 상당한 양의 기능이나 제품 요청을 획득했을 가능성이 있다.

이로 인해 기업의 전략이 잠재 고객과 함께 작업하는 방식이 수정되었습니다. 소비자 상호 작용의 상당 부분이 현재 훨씬 더 큰 가시성을 가진 온라인 플랫폼에서 수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이제 서비스 평가, 고객 지원 수수료를 게시하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질문이나 음성 문제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Measuring Success에 따르면 소비자의 80 % 이상이 웹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연구합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광고는 기업이 구매자와의 신념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사용됩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기업들은 이러한 소셜 미디어 상호작용을 구체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직원을 고용할 수 있으며, 이들은 종종 온라인 이웃 관리자의 직함 아래에 보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