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말하는 것은 쓸데없는 잘못이며 왜

청중들이 당신의 제품이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멋진 것들을 모두 보고 나면 얼마나 흥분할지 상상해 보라.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이메일 주소와 교환하는 무언가를 제공해야 한다.

일반 하이퍼링크의 끝에 있는 긴 {/ref…} 꼬리로 다른 블로그에서 그것들을 인정할 수 있다.

당신이 무엇을 검토하든 간에,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은 성실하고 공평하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울타리의 반대 측면에서 여행을 시작하고 단순히 자신을 제휴로 전환 할 수 있습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사이트 니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관심 영역은, 더 단순한 것이 동료 소매상들에게 투구하는 것일 가능성이 높다.

FTC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소매 업체와의 관계를 명확하고 눈에 띄게 공개해야하므로 소비자가 귀하의지지를 제공할 무게를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새로운 발전도 계속 유지해야 할 것이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큰 선택을 테스트하여 시청자가 가장 많이 반응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생각나는 제휴사 동료들은 매년 의뢰당 1,700달러를 번다. 30 일당 $ 29에서 $ 2,000 이상에 이르는 모든 범위의 계획을 통해 수익 잠재력은 매우 매력적인 제공이며이 시스템을 부착하는 데 전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프로그램은 제휴사가 홍보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해 특별한 거래 나 할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Wirecutter는 독자가 제휴 소매 업체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을 반환하지 않을 때만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그렇다면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제품을 홍보할 동기가 없다. 미국에서만 온라인 마케팅 지출은 2017 년 54 억 달러에서 2022 년 82 억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제휴 소득을 얻으려는 사람들에게 큰 잠재력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하지만 구글의 공허함에 소리를 지르고 있고, 당신의 메시지는 130조 페이지의 바다 속에서 익사하고 있다.

계열사의 상위 3%는 순전히 수동적인 수입으로 연간 15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인다. 그러나 전형적인 계열사의 경우 연간 $ 20,000 또는 $ 1,667 / 월의 임금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은 소득 잠재력을 다음과 같은 수준으로 끌어 올립니다.

이 문제에 대한 강한 호기심은 초기에 블로그를 부트 스트랩하는 동안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동료 게시자의 84 %와 모든 광고주의 81 %는 이미 제휴 인터넷 마케팅 현장의 회원입니다. 독자들에게 도움이 되고 교육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콘텐츠 자료를 많이 제공하고, 너무 판매적이지 않도록 주의한다.

제품을 홍보하는 것보다 먼저 검토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특히 한 번에 또는 다른 시청자의 거의 모든 사람을 도울 수있는 훌륭한 서비스 제공 업체를 찾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강력하고 꾸준한 수익 창출 원입니다.

나는 또한 이메일과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다른 채널을 통해 내 제휴 상품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공급한다.

그것은 30,000 오피사이트 + 시간으로 간주되었고, 그것은 내 웹 사이트에 다시 방문자의 톤을 밀어하고 비디오 설명 내에서 이야기 제휴 링크를 통해.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당신의 것으로 취급한다면 가장 효과적이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경험을 직접 알아야 한다.

시청자의 성공 경로와 함께 시청자를 도울 서비스와 제품을 판매하지 않음으로써 실제로 시청자를 제지하고 있음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