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mblr은 단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한 배너 광고에 의존하기보다는 광고주가 Tumblr 블로그를 만들어야하므로 해당 블로그의 내용이 해당 위치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 1년 만에 4 개의 네이티브 광고 코덱이 인터넷 및 셀룰러에서 제작되었으며 500 개의 누적 후원 게시물로 Tumblr에서 홍보 오피 하는 100 개 이상의 브랜드가 있었습니다. 2012년 초, 나이키는 Make It Count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소개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 시작으로 YouTubers Casey Neistat와 Max Joseph이 YouTube 동영상을 시작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은 13 개국 16 개 도시를 방문하기 위해 34,000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이들은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십만 명의 고객이 사진을 올리고 트윗을 보내 공유한 #makeitcount 해시태그를 홍보했다. #MakeItCount YouTube 동영상이 인기를 끌었고 나이키는 이 제품이 출시된 12개월 만인 2012년에 18%의 수익 향상을 기록했다.
메신저와의 통합, WhatsApp, Telegram 및 Slack과 함께 제공됩니다. 무료 평가판을 사용하여 무제한으로 다양한 계정, 사용자 및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기대했던 것처럼, 2018 년은 전통적인 콘텐츠에서 비디오로의 거대한 변화와 함께 많은 변화와 성장을 발견했으며, 이는 더 커질 것입니다. “Buzzsumo는 콘텐츠가하는 방식과 단어를 전파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연구 장치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성공적으로 전략화되면 이러한 포럼의 프로필에 방문자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결국 웹 사이트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버퍼는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하여 웹 로그 게시물을 광고하고 더 많은 시청자를 확보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를 성장시키기 위한 여분의 자금이 있을 때,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공간은 소셜 미디어 광고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보다 더 넓은 시청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표적 시장이 있는 장소를 알아내고 당신의 가장 정밀한 광고 및 내용 물자 광고 전략을 가진 그 플래트홈에 활기를 얻으십시오.
실시간으로 캠페인의 메트릭을 모니터링하면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전면적이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변경보다 작은 트윗을 만들 수 있다.
이러한 목표의 조합은 진실한 스포츠이며 어떤 네트워크를 다루어야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확실하지 않을 때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너무 많은 목표로 복잡하게 만드는 것보다 쉽게 유지하십시오.
모든 소셜 게시물을 수동으로 작성하는 것은 비효율적이며 최상의 결과로 이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의 대부분은 이제 개인에게 제공하는 결과를 필터링하기 위해 어떤 형태의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즉, 청중이 온라인 상태일 때 특별한 시간에 게시하면 절대로 콘텐츠를 볼 수 없습니다.
2019년 1월 질레트는 남성다움에 대한 현대적 해석을 목표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했다. 영향력 있는 브랜드 동영상으로 고객 또는 팀을 활성화하십시오. 당신은 유망주들과 팬들과 빠르고 간단하게 교류할 수 있고, 발전의 전성기를 유지하고 상대를 추적할 수 있다.
회신 시간, 전체 회신 수 및 감정을 포함한 내부 데이터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광고 제작과 최적화는 빠르고 간단하며, 중요한 지표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맞춤형 대시보드를 갖추고 있다.
또한 카테고리 기반 스케줄링 도구를 사용하여 완전히 다른 콘텐츠 자료 정렬을 결합하여 시청자가 결코 지루하지 않도록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링크드인, 구글+와 함께 모든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돕는다(아직도 그것을 사용하는 한 사람을 위해). 어디 한번 보자. 채널을 선택하는 것부터 무엇을 게시할지 결정하는 것까지, 광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가장 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기 위해 빈칸을 채우십시오. 휴일은 당신이 게시하는 것에 대해 주제적이고 시기적절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 MOOC 이후에는 목표 소비자 시장에 도달하고 특정 소셜 마케팅 방법을 사용하거나 피하는 것이 가장 좋은시기를 알 수있는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그것을 가지고 무엇을 얻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일률적으로 가장 훌륭한 소셜 미디어 광고 결합과 같은 요소는 없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소셜 미디어 관리 회사 인 Thrive Internet Marketing Agency는 완전한 투명성을 유지하므로 우리의 노력이 온라인 수익을 어떻게 증가시키고 있는지 직접 볼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관리 및 마케팅 방법에 대한 우리의 헌신은 귀하의 온라인 마케팅이 원하는 귀중한 네트워크 유용한 자원을 만듭니다. 웹 커뮤니티가 성장하고 조정됨에 따라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방법은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기 전에 플랫폼별로 전략을 단계적으로 진행합시다. 그러나 모든 기업에게 가장 큰 플랫폼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버스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