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언급한 것은 그것을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내가 이전에 했어야 했던 적절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문제가 무엇인지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진정한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들이 몇 명 있다.
나는 그것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성경으로 당연히 알려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처음부터 관련된 신뢰와 사전 자료가 훨씬 적기 때문이다. 독자 여러분들과 함께 여러분의 명성과 여러분이 구축한 신뢰성을 보호하기 위해 여러분의 실사를 해야 합니다. 제품에 대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자신을 이용하고, 훌륭한 전문지식을 가지고, 철저하게 테스트하고, 추천하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은 한 가지에 대해 제휴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한 것과 같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확신해야 합니다. 그들이 그 일을 하는 만큼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당신의 브랜드와 제휴하지 않는 회사들과 협력하는 것은 시청자들이 당신의 모델을 불신하고 장기적으로 해치는 결과를 초래한다.
이 방법에서, 당신은 공격적인 파노라마를 분석하고, 당신의 관심 영역에서 얻을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연구하며, 지속 가능한 제휴 웹 마케팅 전략과 콘텐츠 자료 계획을 만들 수 있는 위치에 있을 오피 것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의 소득 잠재력은 틈새, 상품, 제휴 패키지, 사이트 방문자 수 및 시청자 측정과 같은 요소에 의해 결정된다. 물론 팔로워가 클수록 추가 방문자와 전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아니면, 당신이 호의적이면, 당신은 아마도 즉시 소매업자들에게 연락해서 그들이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방문객들을 그들의 온라인 상점으로 안내하는 것을 돕기 위해 시청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쿠폰이나 할인 코드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마이크로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화하는 것은 심지어 계열사 매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 수 있다.
이러한 사이트들은 동반 사이트 내에서 또는 검색 엔진의 후원 목록에 마케팅된다. 이들은 조직의 기본 웹 사이트와 구별되고 분리됩니다.이번 출판에서는 제휴 마케팅 측면에서 온라인 제휴 마케팅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 고려해보려고 한다.
제품 소유자/계열사 광고 프로그램 제작자 또는 제휴사 마케터로서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타인의 제품을 홍보하여 수수료를 받는 방식이다. 원하는 제품을 발견하여 시청자에게 홍보하고 모든 판매에 대해 약간의 이익을 얻습니다. 저는 2009년부터 저의 첫 번째 웹사이트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사이트에서, 나는 수년간 20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발생시킨 시험 소프트웨어 제품을 홍보했다.그러나 단순히 시작하는 것이라면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시간을 투자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천천히 수익 흐름을 구축하면서 효율성 마케팅 전문 지식을 활용할 수 있는 중앙 플랫폼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계열사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디지털 자산에서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명시적으로 홍보한다.
또는 단순히 회사의 가장 인기 있는 URL에 하이퍼링크나 그래픽 광고를 포함할 것이다.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확립된 커뮤니티와 상호 작용하고, 청중을 구성하며, 신뢰성을 입증할 수 있는 좋은 대안을 제공한다.
소규모 시장 섹션을 목표로 하는 것이 전체 거래에 대한 개발이나 마법을 따르려는 시도보다 더 실용적입니다. 따라서 브랜드 인지도를 결정하고 전문성을 키우며 권위를 쌓는 것이 더 간단하다.우리는 특히 Facebook에서 이 시간을 한 번 더 보았습니다. 페이스북은 특히 그들이 상장하고 그들의 투자자들을 위해 소득을 창출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조정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어떤 사람이 곤경에 처해 있다면, 그 사람이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 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쉬운 질의에 대한 대답이 필요할 것이다. 게다가, 그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어떤 질문이 올지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구매로 인해 정말로 더 안전하다고 느낄 것이다.각 빌드는 방문자들이 질문을 하거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비고 섹션을 가지고 있으며, 상호작용하는 그룹을 격려한다.
부품을 선택한 후 고객은 예상 비용 및 호환성 보고서를 받게 됩니다. 비호환성 문제가 발생하면 경고가 표시됩니다. PCPartPicker는 강력한 온라인 소프트웨어가 할 수 있는 또 다른 예입니다. 이 사이트는 처음부터 PC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이것은 판매 수준에 맞는 시청자들에게 그들이 필요할 때 그들을 도와줄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전환이나 판매에 이르기 전에 파이프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정확한 피치 또는 판매입니다. 청중이 제품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여부에 대한 전문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충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청중들의 실제 질문이 담긴 라이브 웹 세미나를 주최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