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워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워야 한다.

목표 시장과 시장, 마케팅 프로젝트의 가장 큰 목표는 무엇인가?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인가,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블로그 등록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하고 싶은 경우 개인이 관찰하지 않을 수 있는 영역에 가입 버튼을 두지 말고, 팬들이 가입하기 쉽게 하는 눈에 띄는 곳에 두어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가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이슈를 찾는 것이고,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얼마나 긴 시일 내에 Simplyhang을 마케팅하고 있는지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말하는 이슈들을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여기 내 이슈들이 있다.

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수리한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하고 있고 당신이 어떻게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ns-pro.net 도달하는지 알아낼 수 없을 것이다. 다른 온라인 마케터 앞에 도착하면 새로운 전망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는 사람들을 이끌었고, 성공하기 위한 당신의 방법에 있다.

당신의 일반적인 소비자는 누구입니까? 고객을 폭넓게 표현하고, 당신이 가진 정보 목록에서 전형적인 소비자를 운동하라. 그들의 http://sns-pro.net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 출신인가?

증언 – 기존 소비자가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실제로 달성한 유리한 결과를 지적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전략인 소셜 증거라고 불리는 것이다.

포인터!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소비자와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기사를 쓰고 있는 경우, 그렇게 구체적인 틈새시장을 만들지 마십시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바삭바삭하고 가벼우십니까, 아니면 풍부하고 벨벳을 고르십니까?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리치와 벨벳이 더 철저하고, 더 탐구적인 주제를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가볍고 바삭바삭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LinkedIn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과 함께 사용하는 것은 항상 현명한 조치다. 사실, 당신은 블로그 앱을 사용하여 당신의 페이지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새로운 회원을 환영합니다. 그러나 목표 청중에 있는 사람들만. 많은 SNS가 매주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 청중에 남아 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을 불러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포인터를 제공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더 나아가서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포럼을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제안하십시오. 이것은 진정으로 효과가 있으며 당신은 sns가 될 수 없습니다. 각 메시지가 해당 사용자만의 고유한 메시지이기 때문에 스팸으로 고발된 마케팅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가? 디폴트 사고 이후 디폴트 마케팅이 생겨났고, 그래서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끊임없이 씨름하고 있다.

조직주로서 하루 중 단순히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스치는 모든 브랜드 이름을 조사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낭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문제의 현실은 오늘날의 회사 현장에서, 누군가가 조직에 남아 있어야 할 모든 일을 수행하기가 단순히 어렵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을 할 수도 있다.

가는 길

당신의 시장을 철저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작용하는지 확실히 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물건이나 서비스를 사고 싶은 사람을 명확하게 명시할 필요가 있다.

나는 전일제 근무하고 있고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매니저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도구를 제공하는 쪽에서 조직을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플래시로 윙윙거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증한다.

광고 배너를 표시하고 대신 메시지를 집중하여 대상 청중이 함께 작업하기를 원합니다

요전 날, 저는 포춘지 선정 500인 인기 있는 사업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에 고용되고 있으며 그들은 일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직원을 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개인 블로그를 올리는 것은 당신의 직원들과 당신의 웹 사이트에 당신의 직원들 블로그를 가지고 당신의 소비자들과 근로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을 높이 평가하는 사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눈에 띄고 견고하게 만들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하는 순간, 그 다음에 여러분이 생각할 것은 어떻게 그것을 실행할 것인지를 발견하는 것이다. 행동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