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이미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시작해야 할 것은 그것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하는 것이다. 서비스 제공자가 되기 위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와 아이디어를 창조한다는 요소를 건너뛰기 때문에 제휴사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 개인이 귀하의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구매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단순히 페이팔을 사용하고 당신이 주문의 특정 금액을 얻을 경우 그것을 구축 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서사시 모래성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형태나 스텐실은 훨씬 더 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사이트 단하다.

당신은 지불 고객을 참조하고 WPBeginner, Capterra, CodeinWP, e-mailvendorselection, e-mailtooltester 등과 같은 높은 동료의 네트워크에 가입 할 때마다 ⁇ 100를 얻을 수 있습니다. Moosend의 동료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연락처가 구입하는 모든 계획에 대해 평생 30 %의 반복 요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90 일간의 쿠키는 청중에게 구매 주문을하고 싶은 시간을 제공하는 한편 연락처가 계획을 업그레이드 할 때 추가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HubSpots 동료 프로그램의 일부가 될 때, 당신은 데모 영화, 배너 및 복사 예제를 포함하여 큰 창조적 인벤토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당신이 가장 커미션 잠재력을 적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관심 영역과 마찬가지로 하이퍼링크를 구현하는 방법은 사이트의 기능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른 방법으로 자유롭게 실험하십시오, 그러나 모든 시간은 당신의 초점이 당신의 청중에게 가치있는 제공에 있어야한다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 일에 실패한다면, 손님들은 당신을 믿거나, 링크를 클릭하거나, 미래에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통해 제품이 무엇인지 먼저 확인한 다음 블로그로 돌아와 의견으로 항목을 남깁니다. 당신이 그 제품을 홍보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이 반대편 사람이 아닌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하려면 링크를 통해서만 구매 주문서와 함께 제공 될 수있는 보너스를 던지십시오. 제휴 제품을 홍보하는 것 외에도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보너스를 제공하십시오. LeadPages에 대한 웹 세미나의 스크린 샷 마지막으로, 웹 세미나와 당신이 재생을 포함하는 제출에, 당신은 개인에게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 할 수있는 여러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두 경우 모두 온라인 마케팅으로 장기적인 성공을 기대하고 있다면 적절한 방법으로 기꺼이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즉시 귀하의 블로그 주제와 귀하의 청중이 절대적으로 필요로하는 한 가지와 관련됩니다. 당신은 그들이 그들의 보증에 선다는 것을 보증하기 위하여 과정을 통해 일하고 검토하는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관심 분야에서 당신의 독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찾는 것은 쉬워야 한다.

강의는 청중이 자신에게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거나, 그 목표를 고수하고 있는 장애물을 통과하도록 돕는 최상의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의 절반에 작은 노력으로 상상할 수없는 가치를 배송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무료에서 1000 달러까지 가격이 다양하며, 고가의 응용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큰 결과를 약속합니다.

Affise는 기업이 온라인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을 자동화하고 확장할 수 있게 해주는 혁신적인 솔루션입니다. 이 플랫폼에는 제휴 네트워크를 만들고 관리하기 위한 기능과 도구가 풍부합니다. 그것은 다중 통화 및 유연한 지불금, 제 3 자 통합 및 사기 방지를 허용합니다. 수년 동안 제휴 웹 마케팅은 기업 성장을 위한 저렴한 전략으로 오피사이트 꾸준히 명성을 얻었습니다. 오늘날 5 개 브랜드 중 4 개 브랜드가 광고 이니셔티브에 통합된 제휴 프로그램을 구현합니다.

이것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회사를 성장시키고 초기에 정말로 커미션을 만드는 데 성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가능성을 줄 것이다.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는지, 그리고 사이트에서 홍보하는 것이 합리적인지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일반적으로 서비스 상품에 15-30 % 사이의 수수료에 의지 할 수 있습니다 – 때로는 그것이 무엇인지에 따라 더 높거나 낮아질 수 있습니다. 또는 단일 수수료 인 경우 2 개월의 자금과 동등한 것으로 예상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단지 당신의 사람들이나 독자들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추천하는 수수료를 벌 수 있도록 하는 수단이다.

이전 팁에서와 마찬가지로 제안을 확인하십시오. 예, 그 이상이더라도 모든 작은 것을 테스트하십시오. 실제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가 많을수록 더 높은 점수를 받게 되는데, 그 이유는 문제가 해결되는 한 가지에 도달할 확률이 더 높기 때문이다. 이 모든 것은 행동과 시행착오를 통해 이루어지는 학습 과정이다. 그 이유를 파악하고 상황을 평가하고, 깨달은 것에서 지금 알고 있는 것을 다시 한 번 살펴보십시오. 때때로 당신은 청중들이 어떤 방법에 대해 대답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당신을 놀라게 하고 다른 방법을 택한다.

나는 여기 SPI에서 이런 일을 여러 번 했는데, 꽤 잘 되어가고 있어.

전자 상거래와 협력하고 디지털 상품을 판매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는 여러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