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까지도 내가 2년 전에 올린 것과 같은 비디오들이 여전히 그를 위한 견해와 발언, 그리고 단서를 만들고 있다.

지금까지도 2년 전의 영상은 여전히 그의 견해와 발언, 단서를 얻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을 고려해서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쉽게 나타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크기가 효과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 동작,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팬들이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개선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을 진정으로 연결해야 한다.

많은 유명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새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channelcan.com 운 리드를 마케팅하는 모든 스노들이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조직을 활성화시키는 정말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시는 사람들이 단순히 개인과 연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또 다른 유인 메일, 캡처 또는 블로그 페이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통해 연결할 수 있는 환상적임. 그러나 전화를 받고 개인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큰 액수는 아니다.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가 최대한 활용해야 하는 기회다. 그것은 대다수의 개인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을 알 수 있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조사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훨씬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댓글 게시물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 리뷰와 반응을 감시할 수 있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이점을 얻다 사회적인 존재의

방문자 블로그 작가가 되라 – 높은 트래픽 웹사이트를 발견하고 방문자 블로그 작가가 되라. 이러한 웹사이트들 중 많은 수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가 중요하고 가치를 더하는 게스트 블로그 위치를 제공한다.

그들은 그들이 그 페이지에서 마케팅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그 자료를 환영한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좋아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높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는 것은 또한 당신이 고품질의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받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기회에 링크당 5달러

내가 저비용이라고 말할 때, 나는 저비용을 암시한다.

자유 예 당신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무료로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이 제공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목표 청중에게 직접 갈 수 있을 때, 왜 이 모든 돈을 광고 구입에 쓰는가 하는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얻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진실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한 요즘 비디오 개발은 쉽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전략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비디오를 출판하기 전에 효율적으로 비디오를 계획할 때 중요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노키아 C3와 연락하게 하는 것은 그렇지 않다.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통화의 질에 의해 잘 지원되지만, 노키아 C3의 주요 결함은 3G의 부족이다. Wi-Fi 보호가 없을 때 당신은 검색과 다운로드를 위한 낙담하는 GPRS/EDGE 속도에 화가 나 있다.

왜?!또한, 내장 메모리 용량은 55MB로 제한되지만 2GB 마이크로SD 카드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데이터가 PC로 일상적으로 전송되는 것을 고려하여 사진 및 비디오를 보관하기에 충분합니다.

사진에는 설명과 함께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한다.

잠재적인 고객과 연결하기 위한 대화 포럼을 개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따른다면,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몇 가지 결과를 얻을 것이다. 이것 외에, 페이스북 팬들을 얻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스노 마케팅 지원도 있을 것이다.

‘푸의 도’의 선을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의 도를 생각해보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은 푸가 실제로 가졌던 모든 노력은 일반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가 끝날 무렵에는 지혜의 두 단어(즉, 물질)가 있었다. 여기서 같은 원칙이다. MLM 산업에서 개인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갖추어라, 그것을 실행하라. 성공적인 팬들의 집단에 대한 지속적인 근거, 머지않아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의 도에서 전문가가 될 것이다.

그러 http://channelcan.com 나 그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만약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무방하다.

위에서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목표로 삼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소비자가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많은 노력을 거기에 투자하는 것을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