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 새해에 우리의 삶을 어떻게 변화 시켰는지

특정 잠재 고객에게보다 목표 지향적인 관련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마이크로 사이트는 쉽고 직접적인 모션 호출로 인해 전환율이 높아집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련 제휴 마케팅은 그들이 홍보하는 서비스 나 제품에 신중하게 묶여있는 사람들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설명합니다. 제휴사는 제품 자체를 시험해 보았고, 좋은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 사용에 대한 클레임을 제기할 권한이 있다고 믿는다.

제품 페이지로 가서 제휴사 링크 오피가이드 공유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디지털 제품 배달, 당신은 단순히 동료 프로그램 파트너를 설정하고 커미션을 수집 할 수있는 능력이있을 것입니다. 귀하의 제품을 광고하는 계열사를 찾으십시오 – 이것은 제휴 네트워크가 도움이 될 수있는 장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제휴 웹 마케팅 거래의 각 측면에서 시작하기위한 4 가지 기본 단계를 통해 당신을 산책 할 것입니다. 많은 양의 제품에 대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어 현금을 벌기 위해 소비자에게 마케팅하십시오.

마케팅 자료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대상 고객과 관련성을 유지하십시오. 일단 제휴사에 하이퍼링크를 제공하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어떻게 보여주는지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관리하지 못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단순히 비디오 또는 기사로 쉽게 작업 할 수 있다고 가정하는 기능이있을 수도 있지만 제휴사는 제품의 가격을 대안으로 사용합니다. 처음에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제휴사를 발견할 수 있지만, 그 다음에는 초점이 바뀌거나 콘텐츠 소재의 품질이 떨어질 수 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원래 예상했던 것보다 적은 판매량을 얻게 된다.

그러나 장애물에 대한 낮은 막대와 “FREE”라는 단어가 제안과 연결되면 손님들은 더 기꺼이 씹습니다. 딥 링크는 시장에 나와 있으며, 제휴사가 가맹점 웹 사이트의 특정 페이지에 하이퍼 링크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인 홈페이지 제휴 링크를 사용하는 대신 인터넷 페이지, 블로그 또는 콘텐츠와 관련된 유용한 리소스로 하이퍼 링크하여 관련성 및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독점적 인 제휴 마케팅 플랫폼은 귀하가 수익성있는 제휴 캠페인을 만들어야하는 모든 도구, 콘텐츠 및 판매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GetResponse 계열사로서 이러한 플랫폼을 혼합하고 개별 제휴 마케팅 생태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보너스가 당신이 일반적으로 홍보하는 것이라면 특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구매자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적절한 가치가있는 실제 달러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식사 블로거는 장엄한 상품을 홍보하지 않을 것이다. 조리기구, 식사 키트, 미식가 구성 요소 또는 앞치마와 유사한 다양한 제품이 더 합리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