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개 국제 지역의 1225 명의 IT 임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플래시 투표에서 소셜 미디어 사고로 인해 2010 년에 조직에 4 백 3 십만 달러의 손해가 발생했습니다. 인터넷의 바이러스 성으로 인해한 직원의 실수로 인해 일부 상황에서는 조직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고의 예로는 2011년 디자이너 케네스 콜스 트위터 사고가 있습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링크모음 #링크주소 #주소모음 . 케네스 콜이 트위터에 글을 올렸을 때, 수백만 명이 #카이로에서 소란을 피웠다. 소문에 의하면 우리의 새로운 봄 구색이 [케네스 콜스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구할 수 있다고 한다.
최적화라는 용어는 사람들을 정말로 압도적으로 느끼게 할 수 있지만, 소셜 네트워크를 최적화하 #링크모음 #링크주소 #주소모음 는 전략은 소리가 나는 것처럼 어렵지 않으며 자신의 능력 안에 적절하게 들어있을 수 있습니다. 프로필을 시작하자마자 최적화하려면 달성해야 할 사람들을 평가하고 그 사람들에게 어떻게 가장 잘 다가 갈 수 있는지 평가하십시오. 업계 뉴스를 유지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는 의심할 여지없이 잠재 고객을 정보로 업데이트하는 가장 쉽고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기업이 신제품 몇 가지나 흥미로운 행사를 대대적으로 발표하면, 기업은 사람들을 사로잡아 흥분시킬 것이다.
자동화를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시청자를 더욱 지속적으로 참여시킬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에 접속하면 자동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세 사람 모두에게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여전히 청중들과 함께 참여하기 위해 하루에 많은 시간을 기록하기를 원한다.
그것은 연결을 만들고 콘텐츠 자료 광고 잠재 고객을 높이기위한 간단한 전략입니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사람들이 그들의 네트워크를 넓히거나 더 나은 방법으로 기업을 운영하는데 도움을 준다면, 그것은 LinkedIn에 자리를 잡고 있다.
다른 문구에서, 소셜 미디어는 광고주들이 이러한 사용자들에게 성공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단지 무료일 뿐이다. 듣기와 참여는 모두 수익성 높은 디지털 전환의 일부이며, 특히 전체 구매자의 전문 지식을 강화하려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바이럴 광고는 인터넷이나 이메일을 통해 입소문이나 공유를 통해 개인에서 개인에 이르기까지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고자합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가정 된 고객과 동일한 유형이어야합니다. 너무 많은 기업들이 성공 여부를 확인하지 않고 사회적 존재를 창출하고 소셜 계정 사용에 시간과 다른 자원을 소비합니다. 심지어 복잡한 상품도 제너럴 일렉트릭 전시회처럼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홍보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다양한 방법 중 몇 가지를 탐구하는 동안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모든 채널에서 어떤 콘텐츠 자료가 가장 효과적인지 알아보십시오. 콘텐츠를 계획하고 무엇보다도 시청자와 함께 실제로 상호 작용하십시오. 이제 소셜 미디어의 정의를 정리했으니, 소셜 미디어의 핵심 축을 살펴보자. 전체 블로그를 하나의 트윗으로 제출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므로, 대안으로 관련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훌륭한 이름을 행동으로 옮기도록 노력하십시오.
물론 사회적 노력을 얼마나 제안하는지에 상관없이 이슈가 예상대로 작동한다는 보장은 없다. 그러나 결과를 추적하지 않으면 소셜 캠페인의 성공을 결코 알 수 없습니다. 모든 사회 공동체는 문제를 해결하는 기이한 방법과 방법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또한 양질의 백 링크를 축적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의 커뮤니티에 콘텐츠 자료를 제출합니다. 소규모 기업 및 기업을위한 소셜 미디어 광고는 잠재 고객에게 온라인으로 시간을 보내고 모델 참여를 강화하는 데 적합한 강력한 접근 방식입니다. SEM은 검색 엔진 광고를 의미하며 사이트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유도하기 위해 Google 및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에 사용되는 마케팅 접근 방식입니다.
이 모든 것이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광고 및 비즈니스에서 소셜 미디어의 확률은 실제로 셀 수없이 많으며 많은 기업 및 마케팅 목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독립 실행 형 방법으로 활용되어 광고 이니셔티브를 시작할 수 있지만 다른 이니셔티브를 강화하기 위해 내장된 방식으로 활용 될 때 가장 번성합니다. 무엇이 사회적 참여를 이끌어 내는지, 그리고 가장 넓은 의미에서 고객이 어떻게 참여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그들과 그들의 관계를 바쁘게 하는지, 당신의 브랜드, 무역 또는 계급에 대해 그리고 과거에 대해 실시간으로 이해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특히 당신이 직접 하고 있다면, 당신이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에 대해 신중할 것을 요구한다.
오래된 게시물을 다시 게시하거나 유료 프로모션에 돈을 할당하여 콘텐츠를 만드는 데 소비 한 시간에 더 나은 수익을 얻는 방법으로 시간과 함께 더 간단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