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도한 제휴 마케팅 팁

그들의 주력 제품은 인터랙티브 온라인 과정, 퀴즈, 비디오 자습서, 롤 플레잉 및 전자 책을 만들 수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저작 도구인 iSpring Suite입니다. Kajabi는 사용자가 온라인 과정을 만들고,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터치 다운 페이지를 만들고, 올바른 웹 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연락처 양식, 직원 만족도 설문조사, 이벤트 리드 캡처 양식 등 대화 유형과 설문조사를 제공하는 타입폼은 추천에 대해 20%의 반복 수수료를 제시한다.

즉, 구독이 활성 상태로 유지되는 한 참조된 고객의 Typeform 구독 중 최대 20%를 적립하게 됩니다.

이 파이프는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에 가거나 귀하와 귀하의 모델에 착수 한 경험 또는 “흐름”을 특징으로합니다. 방문자가 구매를 하면, 당신은 주로 구매한 물건의 가치에 따라 수수료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를 받는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관객들을 위한 영화와 특별한 거래들로 가득 찬 서사시적인 제출물로 바뀔 수도 있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수많은 사람들이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로 변하는 피드백을 남기는 것이다. 당신이 미리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여분의 신뢰는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

제휴 판매로 예상보다 많은 현금을 벌고 있습니까? 대부분의 경우 제조업체와 소매업체는 구매자가 제휴 링크를 클릭할 때 발생하는 총매출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경우에는, 특히 더 큰 티켓 품목의 경우, 브랜드는 리드, 앱 설치, 가입, 클릭까지 지불할 수 있다.

어느 방법이든, 브랜드는 판매 깔때기에 즉각적으로 인상을주는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조업체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제작자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협력하는 방법이지만 추적 가능한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크리에이터들에게 있어,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추종자들이 얼마나 크든 작든 상관없이 당신의 콘텐츠로 돈을 버는 간단한 방법이다.

그러나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항상 작동하지 오피가이드 않으며 개인 제품을 만드는 데 이점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면, 그들은 당신의 브랜드에서 몇 가지 구성 요소가 있는 회사 웹사이트의 맞춤형 터치다운 웹 페이지로 이동한다.

불행히도 전체 판매 프로세스를 자신의 웹 사이트에 보관하는 것은 정교하므로 구매를 완료하려면 회사 웹 사이트에 사람들을 보내야합니다. 나는 SPI.com에서 많은 양의 상품에 대한 특별 거래를 성사 시켰으며, 매번 지붕을 통해 제휴 판매를 주도했습니다. 수수료가 얼마인지, 판매할 때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를 염두에 두는 것이 마케터로서는 현명한 일이지만, 상품을 홍보하는 결정을 추진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무엇을 조심해야하는지 알고 있다면, 많은 주목받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발생하는 광범위한 함정과 실수에 빠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당신의 주요 목표로 삼을 때, 당신은 당신이 돈을 벌 수있는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은 단순히 선택의 한 유형입니다. 즉, 제휴 마케팅에서 수익을 모두 얻을 필요는 없습니다.

이제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리드를 생성하는 방법에 대한 엄격한 조건과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모든 검색 쿼리를 제휴사 웹 페이지로 리디렉션하는 애드웨어 또는 스파이웨어 설치와 같은 특정 금지 전략이 추가로 있습니다. 일부 제휴 마케팅 패키지는 제휴 링크가 검증되기 전에 콘텐츠 자료 내에서 서비스 나 제품을 언급하는 방법을 제시하기까지합니다. 제품 리뷰와 동일한 맥락에서 블로그 게시물은 신뢰를 구축하고 선택한 틈새 시장에 진출 할 수있는 또 다른 수단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블로그 게시물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방법을 마스터 할 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출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단 뚜렷한 부문과 플랫폼을 갖게 되면, 제휴 프로그램을 연구하여 부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