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당신이 SNS 마케팅에 대해 배운 거의 모든 것이 틀렸고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Facebook 고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객의 경우 Facebook Audience Insights는 구매자와 커뮤니티를 더 잘 이해하고 저항할 수없는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입니다. 여러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실행하는 경우 Postoplan을 사용하여 콘텐츠 계획을 작성하고 게시물을 예약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콘텐츠 개념에서 작동하는 것처럼 느껴지면, 제출 권장 사항을 켜십시오 ⁇ Postoplal은 매일 신선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 영감을 생성합니다.

당신은 창조자 또는 전자 상거래 브랜드 여부, 당신은 아마 잠재적 인 고객을 유치 유튜브에 대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한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Jeremy Fragrancechannel이 온라인 소매 업체인 Fragrance.One의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서 가장 중요한 소셜 미디어 분석 중 하나는 ROI입니다. Facebook Shops와 같은 앱 스토어를 사용할 경우 총 매출을 관찰할 수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공급에 의해 당신의 Shopify Analytics underSales의 소셜 채널에서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무언가를 구입했는지 알 수 있다.

잠재적 인 시청자가 많으므로 첫 번째 단계는 대상 시장이 누구인지를 줄이고 그 후에 관련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전적으로 훌륭한 콘텐츠를 게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추종자와 연결하고 상호 작용할 수있는 통로를 열어줍니다. 당신이 그들과 그 관계를 구축 한 후에, 그들은 당신의 무역에 대해 질문이 있다면 당신에게 다시 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Seth Godinuses Instagram은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마케팅에 대한 토론을 용이하게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관련 주제에 대한 질문이 있을 때 그와 그의 블로그를 찾습니다. 그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자신을 사고 리더로 보는 사람들과 연결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전 세계의 다양한 다재다능한 쇼핑객에게 소규모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개방 할 수 있습니다. 매주 최소 6 시간을 소비하여 비즈니스 인지도, 사이트 방문자 및 총 매출을 거의 또는 전혀 비용없이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을 찾는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기업가의 약 90 %는 소셜 미디어가 자신의 회사에 엄청난 노출을 초래했으며, 이는 전적으로 많은 이점 중 하나라고 주장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마케팅에서 성취를위한 핵심 요소이며 많은 기업가가 플랫폼을 활용하여 기업 개발의 잠재력을 알아 차리는 것을 보는 것은 간단합니다.

캐주얼한 고객과 진행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디스코드의 트위터 존재를 만드는 퀴피하고 캐주얼한 어조는 훌륭한 예다. 당신의 상품의 모션 사진과 당신의 스 sw을 전시하는 다른 사람들의 사진을 게시하라. 사회적 상호작용의 전체 수를 인상의 다양성으로 나눈다. 이것은 청중들이 당신과 그들의 상호작용 의지를 얼마나 적절하게 인식하는지에 대해 온화하게 보여준다. 페이스북과 유튜브는 둘 다 높은 수익을 올리는 소비자 기반 때문에 광고의 주요 장소다. 조직의 약 60 %는 2022 Sprout Social Index TM에 따라 매일 소셜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사람의 피드에서 눈에 띄고 싶다면 사진, 삽화, 텍스트가 예술로 변한 매력적인 비주얼로 게시물에 동행해야합니다. Canva와 같은 콘텐츠 제작 도구에는 숙련 된 비주얼을 신속하게 만들고 브랜드를 사용하며 모델과 일관된 템플릿과 기능이 있습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하기위한 몇 가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많은 테스트와 시도를 필요로 한다.

어떤 신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지 이해하지 않고는 그 어떤 명시적 측면도 개선할 수 없다. 이러한 신호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에서 동기를 유지하고 관찰하는 데 도움이되는 목표를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스포츠 활동 그룹과 골프 장비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추종자 및 다른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함에 따라 스포츠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가 증가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핵심은 비주얼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커뮤니티다. 벽돌로 만든 회사, 전자상거래 매장, 영향력 행사자들을 위한 주요 거점인 이 플랫폼은 브랜드들이 창의력을 발휘하도록 장려한다.

눈에 띄는 사진부터 지적인 캡션에 이르기까지, 그것은 모두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것을 지적할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다.

한 가지 유망한 방법은 코치에게 복종하거나, 즐겁게 하거나, 영감을 주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이 세 가지 중 하나 또는 모두를 수행 할 수 있다면 콘텐츠 자료가 시청자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귀하의 소규모 비즈니스를위한 소셜 미디어 활용의 가치와 가장 잘 알려진 채널의 개요를 다루었으므로 이제 가장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전략화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