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관한 가장 효과적인 5 가지 질문

인터넷의 바이러스 성으로 인해한 명의 근로자의 실수로 인해 일부 상황에서는 조직에 엄청난 처벌이 가해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고의 예로는 2011년 디자이너 Kenneth Coles Twitter 사고가 있습니다. 케네스 콜이 트위터에 글을 올렸을 때, 수백만 명이 #카이로에서 소란을 피웠다. 소문에 의하면 우리의 새로운 봄 컬렉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이 [케네스 콜스 웹사이트]에 온라인으로 나와 있다고 한다.

2011년 이집트 혁명에 대한이 언급은 대중으로부터 반대를 이끌어 냈습니다. 그것은 인터넷에서 광범위하게 반대되었다. 케네스 콜은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 트윗에 대해 사과하는 보도자료로 응수했다.

LinkedIn,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웹 사이트를 통한 소셜 미디어 모집을 통해 고용주는 광범위한 후보자 풀에 입장하고 실행 가능한 신병을 통해 효율적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에서 끊임없는 목소리와 톤을 만들어라. 그것은 당신의 청중들과 함께 울려 퍼지고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보는 방식에 영향을 미친다. 청중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너무 피곤한 시도를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고 청중에게 이야기 할 수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성격을 나타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는 것이다.

또 다른 중요한 시간 절약 전략은 콘텐츠 자료 달력을 만드는 것입니다. 각 개인/팀의 장점을 사용하는 것 사이의 안정감을 발견하는 열쇠는 부엌에 너무 많은 속담 요리사가 없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거의 모든 주제 오피 에 대해 소셜 미디어의 주요 전문가를 인터뷰하고 실제 조언과 팁을 제공합니다. Tweetreach는 Twitter 해시 태그를 분석 할 수있는 또 다른 소프트웨어입니다.

Ernst Media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각 유료 및 유기적 측면을 처리 할 수있는 회사입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매개 변수를 목표로 시청자를 활용하는 컨설턴트라고 주장합니다. New Jupiter Media는 2005 년부터 혁신적인 전략을 통해 홍보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디지털 광고 대행사입니다. 확인 된 PPC 리더 인 New Jupiter는 모든 차원의 기업을 지원하고 결과 중심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시간 테스트 컨설턴트로 가득합니다. 기관은 부동산 중개인, 보험 적용 브로커, 살롱 주택 소유자, 대출 담당관, 주택 건설업자, 금융 회사, 중소기업 등과 협력합니다. 그들은 기술, 창의력 및 높은 활력을 결합한 고객 중심의 광고 캠페인을 인식하고 높이 평가하는 쇼핑객과 협력합니다.

Reddit은 또 다른 대학에서 유래 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이며, 그것은 정말로 특별한 것입니다. 사실, Reddit의 사용자는 스팸 링크 미끼 또는 보드에 홍보용 하이퍼 링크를 덤핑하기 위해 당신을 맹렬히 공격 할 것입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링크드인을 사용하여 광고를 실행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사람들이 그들의 네트워크를 넓히거나 더 큰 방법으로 사업을 수행하는데 도움을 준다면, 그것은 LinkedIn에 자리를 잡고 있다.

유머러스해지려고 노력한다면 모든 채널에서 유머러스해져야 한다.

PPC 광고에 관한 블로그를 운영하는 브랜드가 갑자기 YouTube에서 동물 농담을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LinkedIn은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보다 더 숙련되도록 설계되었으며 회사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합니다. 사용자는 이력서와 비슷한 프로필을 만들고 기업은 자신의 비즈니스를 보여주는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전문적인 플랫폼이기 때문에 채용 공고와 회사 문화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을 보장하는 가장 큰 방법은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즉, 사용하려는 모든 플랫폼을 포함하는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고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사업은 완전히 다르므로 시청자에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이제,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채널에 콘텐츠 자료를 얼마나 전형적으로 게시해야 하는지 궁금해 할 수 있다.

일반적인 {Like} 의존 외에도 이러한 상호 작용은 유료 또는 자연 콘텐츠에 기인합니다. 얼마나 더 오래 지속되는 자연스러운 참여가 실현되는지를 고려할 때, 많은 브랜드들이 광고로 눈을 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