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이 신용 카드에 대해 표현하고 있는 것과 당신이 해야 할 일

각 구매에 대해 은행은 상인에게이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하며 합의된 수수료가 상인에 의해 취득되기 전에 일정한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종종 거래 수량의 일정 비율과 고정 지불액입니다. 일반적으로이 구획화는 다른 발행자의 카드로부터의 꾸준한 이전을 장려하기 위해 발행 금융 기관으로부터의 특정 인센티브 제공의 최종 결과입니다. 많은 은행 카드들은 보상을 받을 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상품권현금교환 있는 유연성을 넘어서는 특권과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여행 카드는 독특한 공항 라운지 이용, 무료 체크인 수하물 및 항공사 부수적인 크레딧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카드들은 연장된 보증 보호와 다른 여행 보호와 보험과 같은 다른 특권을 제공한다.

돈이나 직불 카드를 지불하는 것보다 은행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잠재적 인 이점은 신용 카드가 단기 모기지처럼 기능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은행 카드 청구 기간 (일반적으로 “유 상품권현금교환 예 기간”이라고도 함)의 끝까지 은행 계좌에서 카드에 청구 한 금액을 갚아야합니다. 또한 구매 및 여행 보호와 같은 추가 기능과 함께 일부 형태의 카드 놀이를 통해 다시 돈이나 여행 보상과 같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회원 거래를 통한 구매, 특정 소매업체로부터의 무료 운송, 독특한 제안 및 기타 특권에 대해서만 더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1 해외 또는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경우 전세계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지 마십시오. 국제 현금 서비스의 경우 현금 선불이 적용됩니다.

현금 인출이나 잔액 이체 등 다른 거래에 대한 요금도 완전히 다를 수 있다.

은행 카드 뒤에 숨겨진 아이디어는 쉽습니다. 나중에 다시 지불하는 돈을 빌리는 것입니다. 신용카드 명세서가 왔을 때 전액 지불하기보다는 시간을 들여서 갚는다면, 당신은 호기심이 발동할 것이다. 금액은 다음 달로 이월되며 전체 안정성에 대한 호기심을 지불하십시오 (특별 0 % 거래가없는 한). 완전한 은행 카드 거래는이 기본 전제에 존재합니다.

청구서를 지불하고 온라인으로 저장하며 서비스 제공업체 통합 결제 인터페이스 ID에 비용을 간단하고 즉시 지불하십시오. American Express의 The Platinum Card®에 대한 요금 및 요금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Discover it® Student Cash Back의 요금 및 수수료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Discover it® Secured Credit Card의 요금 및 수수료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구매를위한 최고의 카드와 추가로 가르쳐야 할 식료품을위한 최고의 카드를 확인하십시오. 신용카드는 편리하지만, 잔액을 지불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많은 수수료를 긁어모으고 있을 것이다. 연체료를 피하기 위해 매달 최소한의 자금을 제때에 만들어야 한다.

이상적으로는 이자비용도 피하기 위해 당신의 모든 안정감을 갚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