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을위한 5 가지 중요한 요소

19 세기의 뒤집기에서 산업 혁명에 힘 입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바나나몰 재정적 진보가 꾸준히 확대됨에 따라 부유한 부르주아 중산층은 규모와 부를 키웠다. 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그 간격의 소매 혁명의 출현을 위한 촉매제였다. 고대에는 상품과 회사의 교환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시장과 박람회가 설립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인근 도시의 일상 시장에서 물건을 사곤 했다. 그러나 노점과 노점 보유자의 일시적인 특성은 소비자가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신중하게 검사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러한 캠페인에 대한 깊은 링크를 허용해야하는 경우 Android 용 App Links 및 iOS 용 Universal Links를 만들고 Firebase 용 Google Analytics에서 앱 변환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딥 링크 구현을 위한 딥 링크 및 베스트 프랙티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쇼핑 캠페인을 활용하여 Google 광고에서 쇼핑 광고를 처리합니다. 쇼핑 캠페인은 Google 광고 내에서 판매자 센터 제품 인벤토리를 구성하고 홍보하는 간단하고 다재다능한 방법입니다. SHOP HERE 최신 기술, 트렌드 개발 등을 포인트로 쇼핑하십시오. 고정 가격 시스템에서 소비자는 여전히 협상이나 흥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치에 관한 협상.

“shop the look”기능은 찾고자하는 정확한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와 보완적인 항목 및 구입처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구글 모바일 앱은 당신의 과거 쇼핑 검색과 다른 사람들이 구글에서 무엇을 쇼핑했는지에 근거하여 조언된 유형들을 집중 조명할 것이다. 이러한 권장 사항을 탭하고 Google 렌즈를 통해 제품을 구입할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객은 제품 비평, 뉴스, 온라인 기사, 추천 사이트, 구매자 비평 등과 함께보다 가치가 높은 제품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많은 출처를 읽습니다. 이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 위해 Google은 Google 소비자 리뷰, 기사, 제품 비평 및 기타 정보를 포함하여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출처에서 가장 유용한 출처를 수집할 수 있는 새로운 “구매 가이드”모델을 도입했습니다.

쇼핑객은 선택할 수있는 더 많은 선택, 스타일 및 상점을 가질 수 있으므로 소매 업체는 눈에 띄기를 원하는 경우 게임을 강화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쇼핑을 할 때 가장 좋아하는 상점과 브랜드에서 조만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러한 맞춤형 결과나 선호도가 바뀌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그 특징을 조절하거나 완전히 뒤집을 수 있을 것이다. 휴일이 빠르게 다가옴에 따라 Google은 9 가지 새로운 구매 도구 및 기능을 발표 할 수있는 좋은 시간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이 발표에서 구글은 그 의도가 더욱 몰입적이고 맞춤화된 경험을 유도하기 위한 것이라고 언급했다. 오늘 Search On 이벤트에서 Google은 사용자의 전문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9 가지 새로운 옵션과 도구를 발표했습니다.

쇼핑 센터 n ⁇ 그들은 그 땅에 모델 새로운 구매 센터를 건설 할 것입니다. 쇼핑몰에는 10 레인, 25 미터 실내 캡처 범위뿐만 아니라 남아프리카에서 유일한 8 레인 200 미터 지하 촬영과 같은 몇 가지 독특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 사격장은 아이린 암스가 운영하고 있으며 10월 중순에 개장할 예정이다.

19 세기 중반 경에이 아케이드에서 산책하는 것은 신흥 중간 코스의 인기있는 패스 타임이 바나나몰 되었습니다. 소매점 앞 유리창을 사용하여 여가 활동으로 창 구매가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번영과 사회 이동성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를위한 가처분 소득을 가진 사람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18 세기에 모멘텀을 얻었습니다. 도자기 발명가이자 기업가인 Josiah Wedgewood는 지배적인 취향의 과정에 영향을 미치고 조작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의 사용을 개척했습니다.

이 기능은 검색 결과에 라이프 스타일 이미지, 가이드 및 기타 도구와 함께 쇼핑 가능한 제품 디스플레이를 배치합니다. 예를 들어 shop bomber jackets와 같이 질문 앞에 shop이라는 단어를 입력하면 추가로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 초기 백화점의 대부분은 단순한 소매점 이상이었습니다. 다소 그들은 소비자가 여가 시간을 보내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생각을 바꿀 경우를 대비해 구글은 언제든지 필터를 끄거나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고 말한다.

Shopee는 전 세계 수천만 명의 고객에게 원활하고 재미 있고 신뢰할 수있는 구매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이스탄불 공항은 선택한 브랜드와 혼합 된 독특한 구매 경험과 여행 전후의 현대적인 소매 개념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완전히 다른 제조업체와 디자이너들로부터 그들이 찾던 비슷한 종류의 아이템 안에서 현재 인기 있는 트렌드 제품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Google은 소매 업체를 위해 무료 목록을 작성한 다음 이러한 무료 목록을 Google Sea에 통합하는 등 Google 쇼핑 서비스에 많은 투자를 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