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맥에서 게임이라는 용어는 여가를 위해 행해지는 실제 스포츠 또는 수학적 스포츠 이론에 의해 교훈으로 묘사 될 수 있는 공격적인 활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게임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룬 최초의 교육 사상가였을 것이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놀이, 지침 및 경쟁과 유사한 게임의 날씨가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스포츠라는 용어를 가족 유사성을 지칭할 수 있는 최소한의 서로 다른 인간 행동의 범위에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 레크리에이션 정의가 존재할 때,이 결론은 궁극적인 것이 아니었고 오늘날 토마스 후르 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틀렸고 버나드 슈트 정의가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해답이라고 가정합니다.
가정용 비디오 게임 기술의 창안은 주로 데스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겜블시티 하키와 같은 일부를 변경했지만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스볼은 비공개 및 공개 게임 룸에서 잘 선호되는 비품을 유지합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과 다른 것들은 반사 작용과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개인에 의해 더 잘 수행되지 않지만 이로 인해 해를 입히지는 않습니다. 게임은 게임을 섭취하는 스타일입니다. 또한 숙소 및 맥주 퐁에 해당하는 헌신적인 마시는 비디오 게임에는 신체 조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관련 이유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롤 플레잉 게임이라는 용어는 비디오 게임 산업에 의해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장르를 설명하기 위해 추가로 충당되었습니다. 이들은 또한한 플레이어가 프로그래밍된 설정과 스토리를 경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일 수도 있고 게이머가 웹을 통해 함께 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전문 지식은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롤 플레잉 게임과 완전히 다릅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지침이 있는 게임은 설정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스포츠와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차량으로도 트랙 또는 도로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레크리에이션 도구는 다른 것들을 특성화하기위한 토큰입니다. 토큰은 보드에서 폰이 될 수도 있고, 돈을 벌 수도 있고, 점수에 해당하는 무형 상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몰입 형 촉각 항해 전문 기술을 사용하여 다른 섬에 도달 할 수있는 새로운 보트를 만드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모든 섬의 숨겨진 역사적 과거를 탐험하여 그들의 신비를 풀어보세요. 완전히 새로운 겜블시티 코스에서 생존 스타일을 취하는이 즐겁고 놀라운 게임을 즐기십시오. 온라인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의 초창기부터 전통의 절반이었습니다. 플라톤과 비슷한 초기 비즈니스 시스템은 엄격한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자신의 게임으로 널리 유명했습니다. 컴퓨터 또는 온라인 게임은 하나 이상의 입력 장치, 일반적으로 버튼 / 조이스틱 혼합물을 사용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모션 섬세한 장치.
당신은 다운로드, 침입 광고, 또는 팝업에서 중단없이 재미있는 비디오 게임을 즐길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인터넷 브라우저에 즉시로드하고 경험을 즐기십시오. 많은 스포츠에는 특정 장비와 헌신적인 경기장이 필요하기 때문에 게이머 그룹보다 훨씬 큰 커뮤니티가 참여하게됩니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의존하고 있으며 30 명의 직원이 게임 플랫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최종 단어 온라인 놀이터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가 회사 페이지에 구축하고 있는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당신은 웹에서 귀하의 스포츠에 대한 성공을 달성하고자하는 스포츠 개발자 인 경우,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발견하고 개발자를위한 포키의 방법으로 연락을 얻을. 게임 빌더는 매일 플랫폼에서 즐거운 새로운 게임을 출시합니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들은 지하철 서퍼, 랍비 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후크,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곡들을 포함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할 수 있는 큰 영역, 엄청난 양의 에너지 또는 체력, 또는 상자에 들어있는 것과는 별도로 특수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때로는 순수하게 즐거움을 위해, 때로는 성취나 보상을 위해 적절히 행해진다. 그들은 혼자, 팀 또는 온라인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플레이어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사람들을 즐겁게하는 것과 같이 비 선수의 청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스포츠 선수들은 그들이 경기할 차례를 맞이할 때 그들 자신의 청중을 대표할 수도 있다.
이 모든 것은 비디오 게임에 대한 뿌리 깊은 사랑, 고객에 대한 최대한의 관심, 그리고 당신이 구입하는 소지품을 소유하고 싶다는 믿음에서 태어났습니다. 큐브를 사용하여 수리 지식을 향상시키는 학생들. 그들은 세 개의 주사위를 굴린 다음, 기본적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보드 위에 올려놓는 새로운 양으로 섞는다. 목표는 행의 4 개의 사각형을 덮는 것입니다.
다른 악기들은 더 특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