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됨

Slideshare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 오피가이드 로 예측되며, Slideshare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문서, PDF,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로 가능성은 끝이 없다.

소셜 네트워크와 프로그레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초보적인 이해로,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는 그것의 기본 기능으로,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결정과 같은 세 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설정할 수 있는 것은 설정 과정 동안 70개의 플랫폼에 걸쳐 있을 수 있다.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고 거의 모든 것에 동일한 그림을 추가한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물론 인터넷에는 구글 버즈, 야후, 마이블로그로그 등이 있다.

스마트 소셜 북마킹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발견하면 이러한 여러 서비스를 직접 업데이트할 수 있다.

나는 보통 사이트 기간 동안 허용하는 대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위의 팁 1에서 계획의 거의 모든 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정보 노력에 효과적일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하루에 30분, 두 번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그 통제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두 번째 캐릭터다.

닥치지 말고 밍글 –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연결된 바이러스로 보고,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부정확하게 검색한다면, 특히 페이스북은 그것에 대해 회진하는 거의 모든 최근의 유행을 검색하는 것은 단지 24/7을 계속하는 간단한 HUGE 파티를 여는 것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단지 공동 내에서 벽을 잡기 위해 파티와 함께 가는 개인의 다양한 스노 마케팅이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친구를 사귀기 위해 사회적 도움을 얻다. 비즈니스에 대해 상대적이지 않은 대화를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링크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알아보십시오.

그래서 여러분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측면을 나열함으로써, 계획을 만들어라, 즉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1주일 더, 그리고 아마도 거기에 붙일 것이다.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저는 제가 온라인으로 지역 기업시장을 도왔을 때를 기억합니다.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마케팅 담당자들이 지금 이 회사들에서 하는 일을 해야 합니다.그들의 영업이익은 사계절당 60달러에서 80달러 정도였습니다

위의 네 개의 화면을 모두 이 데스크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태에서, 나는 본질적으로 분할 화면을 만들고 내가 관련된 다른 가능성에서 작업하고 있는 세부사항을 멀티태스킹하는 위치에 있는 소셜 미디어 제작 운영이 된다. 기억에 남는 인용문을 트윗할 수 있는 비슷한 시기에, 나도 마찬가지로 나의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에게 좋은 통찰력과 때로는 도발적인 게시물을 확장하고 있다.

남성 사회 사이트를 생각하는 나의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 마케팅과 광고 마케팅에 관한 한 우리는 끊임없이 권고해왔고 정확히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실현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트렌드는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현실에서 몇 년을 계속하는가? 우리가 디토를 입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보고, 우리가 따라가고 싶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군중의 일부를 느끼고 싶어한다.

이것은 모든 연령대에서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한다면, 만약 충분한 사람들이 그것을 한다면, 결국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이처럼 미디어 사이트에서 얻는 가장 심각한 일들 중 하나는, 당신이 시작하게 되는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가 가능한 한, 정말로 자신을 헌신할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만큼 많은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아마도 마케팅 팁을 제공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들에게 그것을 수행하는 것만큼 유리하게 하는 것이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당신의 SNS 마케팅 인터넷 사이트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웹 기반의 큰 필요성을 깨달아야 한다.

그것은 무엇이며, 친절하게 물어본다. 틈새시장에서 시장화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가격은 충분히 가치가 있다.

그들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그것을 하지 않는지 믿을 가치가 있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무시하고, 게다가 더 나쁜 것은, 그들은 그들의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지기 위해 산업과 관련된 어떤 뉴스도 만들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그들이 가장 좋은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고 있다.

올바른 사람들

Twellow에 무료로 등록하여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당신의 산업에 종사하도록 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Tweepi에 가입하여 당신의 산업의 강점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과 사업들을 얻도록 하라.

노키아 C3에 대한 일반적인 연결 전략은 GPRS/EDGE 및 Wi-Fi 지원이다. 슬프게도, 그것은 3G를 지원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소셜 메시징 장치를 위해 당신의 전화기를 마케팅하고 있다면, 이 전화기는 웹페이지를 편안하게 검색하고 결과를 다운로드하는 동안 환상처럼 작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