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구조물 사진

사진 집의 구조는 좋은 틀과 벽 구조 없이 집이 높게 설 수 있을까? 구조에 골절이 있으면 가정은 빠르게 약화되기 시작하고, 우리의 척추뼈가 가정과 비슷하게 기능장애가 되거나, 부서지기 시작하거나, 일찍 분해될 때, 그 결과 우리는 두통, 목, 허리 통증을 일으키기 시작하고, 더 쉽게 부상을 입는 경향이 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조기 퇴행이나 관절염을 일으킨다.

이제 또 다른 계시가 온다. 임신과 관련된 모든 요통이 같은 것은 아니다. 진짜!기본적으로, 여러분이 확립할 수 있는 두 종류의 고통이 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www.ecosamsung.com 첫 번째는 허리의 요추 주변에서 일어나는 요통이다. 많은 임신한 여성들이 이것을 발전시키는 동안, 그것은 단지 그들의 문제가 아니다. 당신은 임신하기 전에 이 고통을 경험했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부지런하다면, 당신은 매일 밤 TV를 보는 동안 바닥에 두어 시간을 투자하거나, 책을 체크아웃하거나, 유연성 운동과 휴식 운동을 하는 요정들과 함께 떠돌아다닐 것이다.

이것은 매우 직관적인 행동이며 아마도 당신의 등에 가장 좋은 것은 아닐 것이다. 비록 내 등이 매듭에 묶여 있지만, 나는 처음으로 정상적으로 걷도록 강요했을 때, 모든 행동을 세었다. 8개의 고통스러운 단계가 필요했다. 음, 사실, 네 개의 고통스러운 단계, 두 개의 단지 매우 불쾌한 단계, 그리고 마지막 두 단계는 정말 감당할 수 있었다.

예를 들어 책가방을 한쪽 팔에, 다른 한쪽 팔에 지갑을 얹는 대신 배낭을 이용해 짐을 고르게 분산시켜 등 표면적을 넓혀라.

만약 여러분이 영화관이나 항공기에서처럼 아주 오랫동안 특정한 위치에 앉아 있어야 한다면, 다리를 교차시켜라. 이것은 여러분의 등과 엉덩이 근육을 활동적으로 유지하고 흐름을 향상시킬 것이다. 여러분의 다리 교차를 반드시 교체하도록 하라.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 양쪽의 근육을 사용한다.

온라인 그룹과 온라인 포럼이 있어 지속적인 불편 고객과 몇몇 훌륭한 블로그에 훌륭한 자원이 될 수 있다.

단지 당신의 실사를 하기 위해 명심하라. 당신은 당신에게 적합한 장소를 발견할 것이고 이것들이 당신에게 가장 많은 이익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이 직장에 앉았을 때 정확한 허리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등(그 https://www.ecosamsung.com 곡선이 있는 곳)의 요추 부위가 지원되지 않는다면, 많은 목과 등을 지원하지 않는다. 통증은 더 나은 도움을 위해 특별히 발달된 등 쿠션을 의자에 올려놓고 앉는 것을 시도할 수 있다.

영화관이나 비행기에서처럼 아주 오랫동안 특정한 위치에 있어야 한다면 다리를 건너라. 이것은 여러분의 등과 엉덩이 근육을 활동적으로 유지하고 혈액 순환을 향상시킬 것이다. 여러분의 다리 교차를 반드시 교체하도록 하라.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 양쪽의 근육을 사용한다.

태아의 자세로 몸을 찔러 넣거나 무릎을 가슴으로 가져오는 이 위치는 등 운하의 뒷부분을 열어 부기와 부기의 압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자, 여러분이 실제로 예상하지 못했던 이점이 있다.

소화 시스템의 개선 – 여러분의 성장하는 아이는 또한 소화 기관을 바꾸고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규칙성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순환과 전진 접힘으로 묘사된 소화불량 특정 요가 자세의 주기적인(또는 만성적인) 발작을 일으킬 수도 있다.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간단할 것이다.

일상 생활에서 신체 활동의 구성 – 운동의 포함은 허리 통증 완화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노력하지 않고 집에 남아 있는 것보다 허리에 너무 많은 고통을 유발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방식으로 등을 뻗을 수 있다.

컴퓨터에 앉아 있을 때 자세가 좋지 않으면 결국 목과 허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하루의 대부분을 컴퓨터 시스템 앞에서 일한다면, 여러분의 모니터와 키보드는 눈높이의 모니터로 여러분의 앞쪽에 똑바로 놓이는 것이 중요하다

디스크가 다치면 더 많은 통증과 압력을 유발하여 위치를 통해 팽창한다.

디스크 손상은 대개 디스크가 더 부어오르는 방법을 제공하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아침에 떠오르는 것이 너무 거친 이유인데, 이는 당신이 움직이자마자 부기가 위치에서 펌핑되면서 상황이 감소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