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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게임에는 많은 장르가 있다; 주요 산업용 비디오 게임인 퐁은 탁구의 쉬운 시뮬레이션이었다. 처리 에너지가 높아짐에 따라, 참가자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3인칭 관점에서 성격을 안내하는 것과 관련된 모험 및 모션 비디오 게임과 유사한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다. 이 실시간 요소는 보드 레크리에이션에 의해 간단히 재현될 수 없으며, 보통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된다. 마지막으로, PC는 체스와 같은 전통적인 탁상 게임에서 한 명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단일 참가자가 플레이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시뮬레이션으로 이어진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게이머들의 상태, 자원,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도구로 사용한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또한 플레이어 토큰이 움직이는 맵이 될 수 있다.

우연한 게임은 도박 비디오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을 뱀과 사다리, 가위바위보처럼 멋지게 구현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은 이 부분들 중 두 개 또는 세 개 모두를 포함한다.

예를 들어, 미식축구와 야구는 신체 능력과 전략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반면, 조잡한 윙크, 포커, 그리고 모노폴리는 기술과 기회를 결합한다.

대부분의 트릭 테이킹 비디오 게임은 정신적인 기술, 기술, 우연의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리스크, 카탄 정착민, 카르카손과 유사한 전략적인 보드 게임들도 그러하다. 도쿄의 한 고등학교로 강제로 전학을 가게 된 주인공은 이상한 꿈을 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