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0% 이상의 비즈니스 임원이 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인식했습니다. 비즈니스 소매업체는 소셜 미디어 광고로 인한 매출이 133% 증가했다. SMM을 하고 콘텐츠 플랜을 활용하지 않는 것은 잘못된 개념입니다. 즉, 빠르게 혼란스러워지고 광고가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플랫폼에 대한 특별 계획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게시 빈도, 테마, 게시 형식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당신의 임무는 당신이 사용하는 모든 플랫폼에 대한 최적의 옵션을 찾아내고 그것이 달성 가능한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로 작동하도록 만드는 것이다. SMM으로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그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SNS프로 럼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SMM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지 의문입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많은 팁을 가져왔다. 미지의 바다로 모험하는 것과 같은 스타트업은 상상할 수 없는 것을 성취해야 한다.
따라서 스타트업은 대부분 테스트 결과를 기반으로 가정하고 검토하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귀하의 컨텐츠는 참여 및 공유 가능할지 모르지만, 귀하의 비즈니스에 어떤 기여를 합니까? 목표가 무엇이든 정확하게 정의해야 합니다. SMM 전략과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 만족도뿐만 아니라 최신 무역 발전과 경쟁사의 활동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지막 비즈니스 뉴스를 통해 추가 컨텐츠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를 팔로워와 토론할 수 있는 문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훗스위트는 카카오톡에 의존하지만, 네이버 블로그/카페는 소셜 미디어로 의존하지 않는다.그들은 종종 연결된 소비자로 식별되며, 흔히 모든 새로운 기술에 대해 너무 많은 질문을 하지 않고 모든 새로운 기술을 가지고 자란 소위 디지털 네이티브이다. 소셜 미디어가 진화하고 결국 더 포괄적인 것의 일부로 바뀌면서, 이 세대는 성장하고 미래의 의사 결정권자인 더 젊은 어른과 어른이 된다.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최신 방법, 개발, 수많은 도구 및 개념에 대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사를 찾아보십시오.2013년 기준으로 전 세계 휴대전화 인터넷 사용자 보급률은 73.4%이다. 2017년에는 인터넷 사용자의 90% 이상이 휴대전화를 통해 온라인 콘텐츠 자료에 접근할 것이라고 수치가 조언한다.
가장 참여적인 시각적 콘텐츠 자료 유형 중 하나는 비디오입니다. 개인 60%는 지난 달 동안 페이스북, 트위터, 스냅챗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비디오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무제한의 가격대나 임원진 팀 없이도 영화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이 채널은 향기 문제에 대한 비평, 튜토리얼 및 큐레이션된 목록을 혼합합니다. 각 비디오는 향수에 연결됩니다.매장 하나 때문에 유튜브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
인스타그램은 당신이 해시태그를 통해 발견할 수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제출할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24시간 수명의 사진과 영화를 낼 수 있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인스타그램 라이브가 추가로 있다.
Justine의 위 동영상은 780만 건 이 SNS프로 상의 조회수와 3,600건 이상의 댓글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동영상 콘텐츠 자료가 얼마나 참여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녀는 또한 Shopify 소매점에 연결하여 시청자가 자신의 제품 라인을 쇼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비디오 마케팅 노력의 ROI를 보여주는 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