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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머들은 체스 선수권 대회를 보는 것으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것과 유사하게 비플레이어 청중을 가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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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경험은 보통 전통적인 롤플레잉 게임들과는 상당히 완전히 다르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파이널 판타지, 우화, 엘더 스크롤, 매스 이펙트를 포함한다.
MMORPG(Massi 유로88 vely Multiplayer Online position enjoying Game)는 룬스케이프, 에버퀘스트 2, 길드워, 메이플스토리, 아나키 온라인, 도퍼스를 구현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이다. 2009년 기준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은 MMORPG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시장의 압도적 다수를 점유하고 있다.
머긴, 멕시칸 트레인, 그리고 닭발은 매우 유행하는 도미노 게임이다. 텍사스 42는 트릭테이킹 카드 게임과 관련된 도미노 스포츠이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 컴퓨터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위한 가상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나 큐브와 같은 기존의 스포츠 객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비디오 게임은 현실에 기반하거나 환상적인 디자인의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게임들은 전략과 행운의 요소들을 혼합한다; 백개먼 스포츠는 플레이어들이 두 개의 큐브의 롤에 기초하여 가장 효과적인 전략적 움직임을 결정하도록 요구한다.
그의 철학적 연구에서 비트겐슈타인은 게임, 규칙, 경쟁자와 같은 비디오 게임의 날씨는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개인이 가족의 유사성이라고 명명할 수 있는 것만 적어도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인간 행동에 기간 스포츠를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 다음의 스포츠 정의가 보여주듯이, 이 결론은 최종적인 것이 아니었고 현재 토마스 후르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틀렸고 버나드 슈트의 정의가 이 문제에 대한 좋은 답변이라고 생각한다.
비디오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인기를 끌면서, 이 문제의 규모는 오로지 확장된다. 그것이 라이엇이 우리의 모든 비디오 게임에서 일상적으로 유해한 행위를 감지하고 더 긍정적인 커뮤니티를 육성하기 위해 AI 방법에 투자하는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