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각의 소셜 채널이 비슷하지 않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패스트푸드 회사의 음식을 보고 있다고 알려주는 것은 부담스럽지 않지만, 게시물 내용은 다양하다. 그들은 그들의 브랜드에 충실하고 색상과 창의성을 강조한다.
고객들이 신제품 아이디어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장려함으로써, 기업들은 완전한 제조에 도움이 될 만큼 제품이 목표 시장에서 받아들여질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피드백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터넷신문 설문조사, 공모전, 여론조사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으로 나타날 수 있다.
기업이 위에 나열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Buffer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의 플랫폼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브랜드를 구축하고 싶든 사업을 성장시키고 싶든 간에, 우리는 당신이 성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시청자와 연결하여 모델을 구축하고 판매를 늘리고 웹 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합니다.자연스러운 소셜 미디어 광고와 달리, 소셜 미디어 홍보는 당신의 자금 수익률을 연장하기 위해 매우 집중된 시청자 부분에 도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당신의 청중을 늘리고 당신의 욕구와 브랜드에 맞춘 소셜 미디어 광고 패키지로 당신의 온라인 참여를 개선하라. 광고 전략에 적어도 하나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포함시키는 데 전념하고 계십니까? 한 플랫폼을 결합하든 여러 플랫폼을 결합하든, 브랜드의 홍보를 강화하고 전반적인 광고 성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소셜 미디어 광고를 올바르게 하는 방법을 배우고 여러분과 청중 사이에 대화를 시작하세요.이 이야기들은 책임감과 당신의 숫자가 상승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끊임없이 자신의 노력을 분석하지 않고서는, 한 캠페인이 서로를 어떻게 이겼는지 결코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운동을 조감도로 보는 것은 사물을 원근법으로 보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당신의 최고 성과의 콘텐츠 자료를 한 눈에 보고 당신의 콘텐츠가 정체될 때 당신의 캠페인을 조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기술에 대한 큰 그림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많은 테스트와 시도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어떤 신호에 집중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않고는 특정 측면을 개선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지표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의 대상을 정의하여 동기 부여를 유지하고 모니터링할 수도 있습니다.또한 모든 플랫폼 제한 사항에 맞춰 지출을 촉진하는 소셜 미디어를 만들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은 매일 최소한의 광고 지출을 하고 있고, 당신은 단지 최소한의 지출로 투자를 인터넷신문 시작하는 것이 유익하다. 일단 당신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에 대해 생각하게 되면 당신은 재정을 늘리기 시작할 수 있고 당신의 투자에 대한 긍정적인 수익을 빠르게 얻을 수 있다.
마케팅 마케팅 캠페인에 통합할 플랫폼을 결정한 후 다음 단계는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단일 플랫폼은 없습니다.효율적인 광고를 개발하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에서 광고를 시작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창의적인 개요로 광고 캠페인의 본질을 포착하여 디자인 팀과 협력하는 방법을 배우고, 개인 정보 보호 보험 정책이 광고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디자인 직원에게 전달한 자료와 함께 창의적인 브리핑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과정을 마치십시오.물론,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사회적 노력을 계획하든 간에, 일이 여러분이 기대했던 대로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결과를 추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캠페인의 성공을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비결은 당신의 광고 노력에 도움이 되는 도구들을 찾아내고, 그것들을 알기 위해 참석하는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다. 새 악기를 키트에 추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최근에 반짝반짝 빛나는 것이 나타났다는 이유만으로 오래된 악기를 버리지 마십시오. 소셜 상태는 다중 채널 대시보드를 제공하고 소셜 미디어 스토리를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용 소셜 미디어 분석 및 보고 도구입니다.그들은 광범위하게 식별되는 개인을 통해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는 짧고 빠르고 직접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것으로 식별된다. 한때 고객들은 유명한 운동선수들과 함께 그들의 제품을 보기 위해 상점에 가곤 했지만, 이제 여러분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비슷한 유명한 운동선수들의 최신 복장을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는 그들을 자신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당신에게 직접 광고한다.
여러분의 목표, 목표 청중, 그리고 여러분이 완전히 다른 채널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이해와 함께,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를 관리하고 일정을 잡는 데 필요한 프레임워크를 만들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