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는 적과 마주하고 있다

2단계는 적을 향하고 있다.

물론 적의 적은 공황상태에 빠져 있다.

이 적의 경우 더 많은 산책이 수줍어하고 있다.

공황상태가 닥칠 때 일어나는 모든 일을 주목함으로써 공황상태를 훨씬 덜 효율적으로 만들 것이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도망치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부르는 사람이 당신의 적을 마주하고 있는 물리적 감각을 주목하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인정하는 것이 당신 입장에서 어떤 노력을 기울이는가? 아니, 물론 그렇지 않아. 이미 일어나고 있는 일을 인정하는 것이 너에게 더 좋은가? 정말 그렇습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강남정신건강의학과 , 동의하지 않나요?

일반적으로 의사들은 신경안정제, 항우울제, 심지어 베타 차단제와 같은 약을 처방할 것이다. 콘텐츠와 주는 것은 꽤 고약한 부작용을 가질 수 있다.

게다가, 사람들은 약 복용에 대해 점점 더 진지해질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자연적인 공황 발작을 멈추기 위한 방법들과 씨름하고 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이야기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고 느끼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좋아하는 이야기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것, 사랑은 수많은 공황 발작에서 큰 차이를 만든다. 스트레스나 불안의 증가는 언제든지 불안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고 그 강도가 중요해질 수 있다.

불안 공격은 이 몸이 두려움, 스트레스 또는 결단력에 대한 정상적인 반응을 과도하게 하는 것이다. 이 생명이 위협적인 상황에 직면했을 때, 몸은 싸움이나 비행을 위해 엄청난 양의 아드레날린을 생산함으로써 위험을 위해 몸을 준비한다.

최고의 선택은 우리의 동굴 거주 조상들이 위험으로부터 싸우거나 도망치도록 도왔지만, 이제 우리가 일상적으로 마주치는 당신의 스트레스에 적합하다.

더 나쁜 것은, 우리의 머리 속에 괴물이 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괴물과 함께 1차적인 괴물이라고 믿는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괴물이 말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괴물의 기본을 죽일지도 모른다.

공황 발작을 피하기 위한 첫 번째 조언은 우리가 충분히 섹스를 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다. 우리의 해독제를 끊는 유일한 기술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스트레스의 전체 시스템 특성을 낮춰주는 것은 항상 필수적이다. 잠자는 것은 결국 규제되는 모든 문제들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핵심 방법 중 하나이다.

두려움에 화가 나서 공격이 무너지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해라!정말로 그들에게서 아픈 개인과 그들이 사는 것을 정말 갈망하지 않는다고 말해라!그들이 이번에 떠날 때 다시는 그들을 발견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그러므로 친절한 배려!증상은 파괴적이다; 가슴/후트, 빠른 청력, 땀, 호흡곤란, 불규칙한 호흡, 현기증/머리 등 그런 공포를 경험하고 그렇게 외롭고 외로움을 느끼는 것은 당연하다.

공황발작에 대한 최선의 치료는 때때로 당신이 공격의 진상을 규명하기 위해 면허를 받은 치료사가 필요한 외부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받을 많은 치료 중 하나는 인지 행동 치료(CBT)이다. CBT는 당신의 불안과 스트레스에 대한 행동과 생각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조사한다.

또한, 그들이 공격할 때 당신이 그들을 다룰 수 있도록 공격을 개선하고 통제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공포나 불안에 사로잡힌 공격은 여러분을 공포 강남정신건강의학과 의 손아귀에 가두어 놓을 것이다. 여러분의 위가 매듭을 지으면 토할 것 같은 느낌이 들 수도 있고, 여러분의 머리가 헤엄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에 주의를 기울일 수 없다. 여러분은 월별이 기절할 수도 있고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시도는 그 느낌을 멈추게 하는 것이다.

유산소 운동은 확실히 달리기 위해 여러분의 몸이 말하고 있는 것이다. 왜 그것이 요구하는 것을 주지 않고 의도적으로 이미 일어나고 있는 심혈관 두근거림을 만들어 내는가? 걷기나 조깅을 할 수 없는 경우 계단을 한 번 더 걸어라. 심장 박동수를 올리기 위한 또 다른 확실한 방법은 팔을 주 위로 반복적으로 들어올리고 그 다음 사기꾼을 옆으로 돌리는 것이다. 이것을 50번 빨리 하면 의도적으로 심박수를 올리는 것이 실제로 과도한 아드레날린을 제거하고 경종을 울리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합리적 체계

의식과 내면의 주의력을 가지고 걷는 것은 좀 더 명확한 그림과 몇 가지 결론을 제시하고자 한다.

첫째, 나는 중독에 연루되어 있다.

그러므로 나는 나 자신과 자연스럽고 건강한 유대감을 잃었다. 중독은 나의 생각과 행동을 압도하고 내 삶을 통제했다.

사실, 후드 래치는 후드를 아래로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것과 함께 깨졌다. 자동차 앞쪽 끝을 고정시킬 때, 그녀의 아버지는 번지 코드를 사용하여 후드 거위를 묶었다. 불행하게도, 주(州)에서 약 55마일을 달리는 동안, 코드는 풀렸고 후드는 조수석 앞유리와 충돌하는 그녀의 시력 위로 날아올랐다.

의식과 내면의 주의력을 가지고 걷는 나는 이제 더 선명한 그림을 가지고 있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