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셀룰러 프로모션 실시간 입찰 공급업체인 Nexage는 매달 37%의 수익 증가를 보고했다. 또 다른 셀 광고 게시 플랫폼인 애드포닉은 같은 해 220억 건의 광고 요청이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소유한 소셜 미디어 채널은 오늘날의 세계에서 회사와 브랜드의 필수적인 확장이다.브랜드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물결을 타고 진행되며 마케팅 담당자의 73%는 자신의 노력이 기업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어느 정도 효과적”이거나 “매우 효과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팔로워를 확장하고 참여를 강화하며 전환을 강화하기 위해 현재 중소기업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에 착수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미디어와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하고 현재의 잠재 고객과 상호 작용하며 새로운 서비스를 달성한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높은 ROI를 달성하지만 빠른 결과의 형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SMM 프로그램의 성공은 하나의 콘텐츠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오랜 시간에 걸쳐 몇 개의 콘텐츠에 의해 결정된다. 그들은 주로 인구 통계학적 데이터, 재표적 및 행동과 함께 많은 요소를 기반으로 광고를 시청자를 대상으로 할 수 있다.
공유 또는 리트윗과 같은 참여율은 플랫폼마다 다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고려해야 할 개인적인 강점과 약점이 있는 광범위한 채널을 포함할 수 있는 최종 결과입니다. 사용자 전문 지식 설계는 낙관적인 제품을 설계하고 구현하는 데 사용되는 프로세스 및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시간 기반 일회용 암호는 현재 시간을 하나로 사용하는 알고리즘에 의해 생성된 짧은 라이브 암호입니다. Single Sign-On은 사용자가 로그인 자격 증명의 한 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세션 및 사용자 인증 서비스입니다.전 세계적으로 PC와 셀룰러 장치를 통한 소셜 미디어 활용률이 증가함에 따라 특정 사용자 인구의 총 매출을 높일 수 있는 유연성이 증가하고 있으며, 보기와 클릭에 대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모든 규모의 기업이 잠재 고객과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이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드를 발견하고, 연구하고, 따르고, 저장하기 때문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과 같은 플랫폼에 있지 않다면, 여러분은 놓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의 훌륭한 광고는 소기업에 놀라운 성공을 가져다 줄 수 있으며, 헌신적인 모델 옹호자를 만들고 심지어 리드와 판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Twitter, Pinterest, LinkedIn, TikTok 등과 같은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기업이 광고 요구에 맞게 이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위한 효율적인 광고를 개발하는 방법을 발견할 것이지만, 이 프로그램은 특히 메타의 광고 관리자를 사용하여 이러한 광고를 개발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춘다.비교적 쉽게 보여줄 수 있는 이러한 작품들은 홍보 비디오나 블로그 제출과 같은 더 정교한 자산을 구성하는 동안 소셜 미디어 캘린더를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각 항목을 추적하기로 결정한 사항은 위의 목표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러한 특성들의 대부분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즉각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대상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을 추가로 적어 두는 것은 내가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의 종류를 알려주어 그들과 공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청중을 조사하고, 누가 당신에게서 구매할 것인지에 대한 마음의 그림을 타이핑할 수 있는 인구 통계학적, 심리학적 정보 또는 관찰 가능한 패턴을 찾으면서 시간을 보내십시오. 이 기차는 단순히 당신의 초기 기술을 알려줄 뿐만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를 위한 목소리와 음색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스냅챗이다.당신은 이것들을 섞어 이야기를 할 수 있는데, 이것은 일반적인 게시물에 잘못 배치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피드를 높이 평가하는 이점이 있다.
컨텐츠 재료를 만들 때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제한 사항을 이해하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훌륭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고품질의 영화를 만들 장비, 사람, 지식, 시간이 없다면, 관찰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당신은 단지 한두 편의 제대로 촬영되지 않은 헤드 스피킹 영화가 있는 유튜브 채널을 원하지 않는다. 소셜 미디어 재정을 설정할 때, 모든 채널에 걸쳐 디지털 마케팅에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출할 것인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에 얼마만큼의 가격 범위를 할애할 준비가 되었는지 자문해 보십시오.무엇을 달성하고자 하는지 모르면 왜 기업 자원을 소셜 미디어 활동에 투입합니까? 그것이 우리가 관련되고 합리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는 것으로 오피가이드 15단계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시작하는 이유이며, 그 밖의 모든 것은 거기에서 따른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과 함께 연결하여 브랜드를 구축하고 총 매출을 향상시키며 웹 사이트 트래픽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이 엔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