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2012년 9월에 간신히 직장에서 나왔다. 이제 나는 마스터가 아니다. 나는 단지 성공한 것을 따르기 시작했고, 나 자신을 위해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에게 줄 것이다. 만약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개인이 내가 했던 것처럼 당신의 직장에서 매혹적인 산책을 시작할 수 있다면 실제적인 이유.
당신이 신참일 때, 당신은 이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만약 당신이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이 그것을 효과적으로 팔도록 보여주는지 들을 때, 적절한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어떤 훈련도 듣는다 오피 . 온라인 인터넷 마케터로 설정하기 그래서 당신은 마케팅 방법에 대한 팁을 알고 있거나 기껏해야 배운다.
광고 강좌를 찾아라, 그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배워야 한다.
충분히 알고 나면, 경험을 성취하는 것을 배우도록 하라. 비록 훨씬 덜 유용할지라도, 당신은 또한 모든 무료 정보를 읽어야 한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과적이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많은 정확한 일치를 해야 하고 또한 AdWords Ads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만약 광고가 유료라면, 틈새시장에 돈이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값이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이 중단되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볼 수 있고, 몇 년 동안 팔려 왔다면, 당신은 그 특정한 틈새시장에 이익을 주기 위해 그곳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복사본 작성으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당신의 지역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노력했던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그들이 사고 당신은 그에게 단일 시간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머물면서 글을 쓴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과 견줄 만하다. 확장된 제휴 마케팅에서 당신이 발견하는 경향이 있는 것은 결국 큰 것을 창출할 수 있다.
당신은 결국 당신 외에 어떤 것으로 옮겨가고 싶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단지 생계를 유지하고 PLR과 같은 다른 것들을 위해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광고와 마케팅에 엄격하게 집착한다.
하지만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이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증명된 모든 방법을 은행에 웃음을 터뜨린다. 사업이 내 웹 전략의 일부를 포함하기 때문에 기사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에서 돈을 많이 벌고, 창조하기 어려운 프리셀 페이지를 만들며, 단지 다소 카피라이팅 기술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스스로 완성하는 가장 좋은 것은 카피라이팅을 배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당신의 페이지를 통해 팔면 편리할 것이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선택 복사 기능이 두 도메인 모두에서 도움이 됩니다
누가 묻는 가장 큰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 입니다. 그 방법은 당신이 1퍼센트의 돈을 받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그들이 만든 제품을 가지고 있고 마케팅하고 있다.
누군가가 제휴 프로그램, 꽤 웹사이트 내에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cj com 또는 추가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를 보고 그들의 상품을 게시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그들이 특정 커미션의 구성을 얻을 수 있도록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단어의 구성, 제휴, 인터넷 신호 그 치료를 위해
그래서, 바로 뒤에 대한 질문은 언제든 알아내기 위해 이 눈사태를 어떻게 헤쳐나가느냐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실제로 말하고 끝난 후에, 게임의 일반적인 역사는 제휴 캠페인으로 생계를 꾸리고 있기 때문이다.
내가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중 대다수가 그들의 부문을 건설하는데 수년이 걸린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은 나중에 그들에게 소극적인 수입을 제공할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계열사 사업을 살펴보라.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 트래픽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많은 시간을 들여서 얻은 많은 전망의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결국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장애물 절차에 직면하게 된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에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발사하기 때문이다. 내 말은 만약 당신이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책을 거부한다면, 당신은 결국 당신의 노동력을 낭비하게 되거나 낭비하게 된다는 것이다.
마지막 교훈에 초점을 맞추어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우리는 웹사이트에 대한 중요성과 관련하여 말할 수 있다.
그렇다,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을 직접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에 관해서는 좋은 인터넷 사이트가 있어야 한다.
견고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고객들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줄 수 있고, 우리를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