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귀 분석 결과, 현재 ED 보고, 전체 운동량 감소, 체격 수용 감소는 EDE-q에 의해 측정된 더 많은 ED 증상에 대한 중요한 독립 설명 요소로 작용했다. 낮은 통계적 검정력과 작은 표본 차원으로 인해 설명되는 분산의 과대평가로 인해 이러한 결과는 주의 깊게 해석되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결과는 운동량이 더 많은 전투 스포츠 선수들이 ED의 징후가 더 적다는 것을 보여주는데, 이는 격투 스포츠에서 상호 작용하려는 동기에 의해 정의될 수 있다.
한 가지 가능한 설명은 추가 운동을 통해 경기력을 확장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경기에 전념하는 운동선수들이 DE나 ED로부터 견디기 어렵다는 것일 수 있다.
코너 맥그리거, 호세 알도, 다나 화이트가 맥그리거와 알도의 싸움을 위한 기자 회견에서 찍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스포츠솔루션 사진. 이는 두 파이터가 언론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점점 늘어나는 수입과 전투에 대한 관심을 보여준다. 아마추어 복싱은 1904년에 도입된 이래로 트렌디한 올림픽 게임의 일부였다. 프로복싱은 20년대 미국 내에서 인기를 끌었고,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황금기를 경험했다.격투기 선수들이 경쟁하기 시작한 연령에 대한 분석은 있을 수 있지만, 선수들이 코치를 시작한 시기와 함께 더 깊은 공격적 역사에 대한 연구는 부족하다. 권투와 종합 격투기 같은 특정한 스포츠들은 수십만 명의 관중이 관람한다.
거의 모든 격투 스포츠 활동에서, 선수들은 그들의 신체 질량에 따라 분류되기 때문에 그 경기는 신체 측정, 에너지, 민첩성 면에서 더 공평하다. 하지만, 많은 운동선수들은 더 가볍고, 더 작고, 약한 상대와 경쟁함으로써 보너스를 얻기 스포츠솔루션 위한 시도로 체중을 급격히 줄였다.유도는 주로 선택된 알고리즘과 방법을 기반으로 하는 스포츠이다. 태권도는 독특한 규칙과 전략을 혼합한 스포츠이다. 권투는 미국 남북전쟁 기간 동안 미국 내에서 대중화되었고, 그 때 권투는 일반 대중들에게 가장 흔한 형태의 오락이 되었다.하지만 이것들이 복싱을 최고 수준으로 만드는 단 하나의 특성이 아니다. 복싱은 심리적인 어려움이 많은 혼합 스포츠이다. 이 대회들은 농구, 배구, 수구, 럭비, 축구, 수영, 체조, 테니스, 태권도, 복싱, 레슬링, 양궁, 탁구, 역도, 펜싱 등의 종목들을 포함한다.
사람들이 고군분투하는 또 다른 부분은 누가 가장 효과적인지 알아내는 것이다.전체적으로 19명(70%)은 평생 SH를 경험했다고 보고했고, 11명(41%)은 특히 스포츠 상황에서 원치 않는 SH를 능숙하게 구사했다고 보고했으며, 14명(52%)은 스포츠 영역 밖에서 그러한 경험을 했다고 보고했다. 이 중 7명(26%)은 각 영역에서 숙련된 SH를 보유하고 있었다. 또한, 두 번의 이벤트에서 5명(19%)이 지난 12개월 동안 스포츠 환경 내에서 SH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보고되었다. 이들 중 한 명은 코치로부터 SH 기술을 받았고, 한 명은 팀 동료에게 폭행을 당했으며, 세 명은 “다른”이 가해자라고 보고했다. 신체 운동 수준은 적절한 엉덩이에 위치한 ActiGraph 가속도계(ActiGraph GT3x1, ActiGraph, LCC, Pensacola, FL, USA)를 사용하여 7일 연속 객관적으로 측정되었다.스포츠 통찰력에 대한 전문적 기여, R.S.K.는 모든 물류 및 지식 샘플을 보관하고, T.F.M.과 K.M.E.S.T.는 DXA 측정을 수행했으며, T.F.M.과 K.M.E.S.T.는 통계 분석을 수행했으며, 모든 저자는 원고 작성에 기여했으며, 최종 원고 모델을 인정했다. 모든 저자들은 원고의 인쇄본을 읽고 동의했다. 데이터는 정규 분포일 경우 암시적으로, 비모수일 경우 중위수로 표시되는 정규성을 시각적으로 검사했습니다. 우리는 BMD Z-점수와 EDE-q 세계 등급에 대한 잠재적 설명 구성요소를 살펴보기 위해 여러 회귀 분석을 수행했다.